•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마케팅 자동화가 꼭 필요한 6가지 영역

2016년 7월 27일 by 콘텐타

마케팅 자동화가 꼭 필요한 6가지 영역

마케팅 자동화는 아직 국내에서는 초기 단계이지만 점차 관심을 끌고 있다. 마케터가 일일이 수동으로 해야 하는 여러 작업을 간편하게 대체해주는 Marketing Automation Tool로는 허브스팟(HubSpot), 세일즈 포스의 파닷(Pardot), 마케토(Marketo), 액트-온(Act-On), 오라클 엘로콰(Eloquoa), 아이컨택트 프로(iContact Pro) 등이 있다. 이런 서비스 외에도 개별적 툴을 활용하여 좀 더 저렴하게 마케팅 자동화를 구현하는 방법도 있다. 이런 … [Read more...] about 마케팅 자동화가 꼭 필요한 6가지 영역

결과만 살피지 말고, 데이터에 집중하라

2016년 7월 27일 by 전성훈

결과만 살피지 말고, 데이터에 집중하라

로버트 맥나마라(Robert Strange McNamara)는 케네디 시절에 미국의 국방부 장관이었고, 포드가 가문의 사람이 아닌 외부인으로서 최초로 포드 회장을 역임했던 인물이며, 흔히 '컴퓨터 두뇌'나 지독한 계량주의자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2차대전과 한국전쟁을 지나 80년대에 이르기까지 군사, 경영, 금융 등의 분야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고, 특히, 60~70년대를 살아가던 우리의 아버지 세대들은 ‘맥나마라’라는 이름을 대부분은 기억하고 계실 정도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최근 뒤늦게 … [Read more...] about 결과만 살피지 말고, 데이터에 집중하라

“미국은 이미 위대합니다.” : 미셸 오바마의 힐러리 클린턴 지지 연설

2016년 7월 27일 by 임예인

“미국은 이미 위대합니다.” : 미셸 오바마의 힐러리 클린턴 지지 연설

힐러리 클린턴의 민주당 대선 후보 지명을 위한 민주당 전당대회가 열렸다. 오랫동안 경선에 승복하지 않았던 버니 샌더스는 전당대회 직전 터져나온 불공정 경선 추문에도 불구하고 힐러리 클린턴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코미디언 사라 실버맨은 'Bernie or Bust' 운동에 대해 "말도 안 된다"며 클린턴을 중심으로 단합할 것을 호소했다. 그러나 이날 최고의 연설은 역시 영부인 미셸 오바마의 것이라는 데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같이하는 것 같다. 지난 대선과 지지난 대선 때도 남편 버락 … [Read more...] about “미국은 이미 위대합니다.” : 미셸 오바마의 힐러리 클린턴 지지 연설

‘코딩 교육’도 파워블로그 강의처럼 변해가는 현실

2016년 7월 26일 by 빈꿈

‘코딩 교육’도 파워블로그 강의처럼 변해가는 현실

블로그가 한창 유행할 때 '파워블로그 강의' 혹은 '파워블로그 되기 교실' 같은 것들을 보면서 참 의아했다. 조직 자체나 강사들 면면을 보니 파워블로그는 고사하고 블로그와도 별 관련 없는 사람들인 데다가, 심지어 개인 블로그 하나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도 강의하는 모습들이 보였다. 사실 어떤 걸 가르치나 하고 두어 군데 가봤더니, 그냥 인터넷에 검색만 좀 하면 나오는 내용들을 가지고 말빨로 조금씩 기름칠해가며 겉핥기식으로 하더라. 이후 '스마트폰 강의'도 'SNS 강의'도, '파워 트위터리안 … [Read more...] about ‘코딩 교육’도 파워블로그 강의처럼 변해가는 현실

샤오미의 숨겨진 전략

2016년 7월 26일 by 김석기

샤오미의 숨겨진 전략

2015년 스마트폰 시장의 가장 큰 변화는 삼성전자의 시장점유율이 20%대로 내려앉은 데 반해, 같은 기간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약진했다는 점이다. 그 중에서 샤오미는 시장점유율이 4배 정도 늘어나 다른 중국 제조업체에 비해 주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냈다. 1년 동안의 짧은 기간 동안 샤오미가 성과를 낸 숨겨진 전략은 무엇일까.   2015년 샤오미 현황 삼성-애플-화웨이에 이어 2015년 3분기 총 1,577만 대의 스마트폰을 판매하여 세계 스마트폰 시장 4위에 오른 … [Read more...] about 샤오미의 숨겨진 전략

메갈, 일베, 소라넷: 우리 사회의 성에 대한 담론들

2016년 7월 26일 by 이종훈

메갈, 일베, 소라넷: 우리 사회의 성에 대한 담론들

1. 여전히, "너 메갈하니?"라는 물음은 "너 빨갱이니?"하는 질문과 크게 무리 없이 치환될 수 있다. 남조선에 침투한 종북 빨갱이들의 새빨간 거짓말들을 색출하고자 하는 노력과, 남성 중심 사회의 담론 구조를 견고히 유지하고자 하는 노력 간 상이점은 크게 찾아볼 수 없다. 이미 장처럼 사회 전체에 퍼져있는 담론-권력 안에서 새로운 방식의 말은 외부에서 침투한 병원균과도 같다. 기존의 남성 중심 담론(또는 자본주의적 담론)에 익숙한 자들은 위화감을 주는 말을 내뱉는 자들을 외부인으로 규정한다. … [Read more...] about 메갈, 일베, 소라넷: 우리 사회의 성에 대한 담론들

익숙한 불행과 낯선 행복

2016년 7월 26일 by 서늘한여름밤

익숙한 불행과 낯선 행복

원문 : 서늘한 여름밤 … [Read more...] about 익숙한 불행과 낯선 행복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 반응하지 않는 연습

2016년 7월 26일 by 노지현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 반응하지 않는 연습

구름처럼 사라질 고민에서 벗어나 홀가분한 인생을 사는 법 삶을 살다 보면 종종 '아, 사는 게 가장 힘들어!'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모두 뚜벅뚜벅 발걸음을 빠르게 옮기는 거리를 걷고 있으려면, 나 혼자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는 상태에서 서 있는 것 같아 두려울 때가 있다. 우리에게 삶은 늘 목표가 있어야 하고, 행복해야 하고, 즐거워야 했다. 그런 까닭에 우리는 삶을 가장 힘들어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늘을 올려다보는 일을 할 수 없어서 우리는 '멍 때리기 대회'까지 만들었다. … [Read more...] about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 반응하지 않는 연습

창업자는 ‘Risk Taker’가 아니다

2016년 7월 25일 by 반호영

창업자는 ‘Risk Taker’가 아니다

흔히들 창업가는 'Risk Taker'라고 이야기한다. 창업가의 이미지는 무모한 도전을 즐기고 위험천만한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다. 방송을 비롯한 미디어가 만들어낸 창업가의 이미지는 무모해 보이는 도전을 하고 드라마틱한 성공을 만들어 내는 이미지로 그려진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 정말 창업가들은 'Risk Taker'일까? 결론부터 말하면 난 아니라고 생각한다. 창업가들은 'Risk Taker'가 아니라 'Risk Manager'가 되어야 한다고 … [Read more...] about 창업자는 ‘Risk Taker’가 아니다

매스미디어 광고의 쇠퇴, 그리고 다음은?

2016년 7월 25일 by 미스터 SEO

매스미디어 광고의 쇠퇴, 그리고 다음은?

매스 미디어 광고의 효과가 쇠퇴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인터넷 이전부터 자주 듣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이후 그 경향이 더 두드러졌다고 생각합니다. 세스 고딘 등은 “모든 매스 미디어 마케팅은 스팸이다.”라고까지 단정지을 정도입니다.   매스 광고의 쇠퇴와 PR에 주목하면 텔레비전 CM 등을 보고 “우와!”라는 생각이 가끔 들지만, 그 엄청난 양의 CM을 무의식적으로 무시하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텔레비전 CM의 대표적인 매스 광고 효과가 낮아지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 [Read more...] about 매스미디어 광고의 쇠퇴, 그리고 다음은?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1173
  • Page 1174
  • Page 1175
  • Page 1176
  • Page 1177
  • …
  • Page 1591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