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의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진한 맛을 자랑하는 홋카이도 우유를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퀄리티와 맛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달콤 쌉싸름하고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자연처럼 근사한 이 맛을 꼭 맛보고 가세요. 행복해지고 싶다면 홋카이도에서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지역 특산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즉석에서 콘 위에 얹어주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우리가 알고 있는 그것과는 차원이 다른, 업그레이드된 맛이랄까요?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홋카이도에는 목초지가 많아 젖소를 … [Read more...] about 이렇게 맛있고 고소한 ‘진짜’ 소프트아이스크림 먹어봤니?
전체글
LG에서 다시는 맞을 일 없는 1000만원짜리 바람을 맞고 왔습니다
그대 이름은 천만 원짜리 바람, 바람, 바람. 백색 가전의 왕, LG에서 천만 원 에어컨을 출시 한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천만 원. 저렴한 중국산 에어컨들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흠좀무인 가격인데요, 일단 천만 원 에어컨, 엘지 시그니처 에어컨을 만나러 엘지 사이언스파크로 고고. 온도, 청정, 습도 세상 모든 공기를 작품으로 에어컨, 작품이 되다. 시적인 문구입니다. (박수) 일단_뭐든_비주얼이_먹고 들어가야.lg 미니멀리즘 한 디자인이 시선 … [Read more...] about LG에서 다시는 맞을 일 없는 1000만원짜리 바람을 맞고 왔습니다
앱 런칭을 방금 마친 당신이 취해야 할 마케팅 전략은?
당신, 혹은 당신의 회사는 방금 신규 앱의 런칭을 마쳤다. 개발 담당자들의 환호와 실신을 뒤로하고 마케터는 본인 업무의 본격적인 첫 삽을 퍼야 한다. 그런데 뭘 해야 하는지 1도 모르겠다. 주변 마케터들에 물어보고, 마케팅 커뮤니티를 둘러보니 답이 나온다. 플랫폼별 추적코드를 심고, 광고를 집행하고, 성과 측정 및 개선 말은 쉬운데 아직도 감이 안 잡힌다. 어떤 마케팅이든 ‘추적 코드 심기 - 집행하기 - 성과 분석 및 개선’ 순서는 똑같다. 하지만 앱 런칭 초기에는 … [Read more...] about 앱 런칭을 방금 마친 당신이 취해야 할 마케팅 전략은?
현대자동차 공채 폐지, 그 후폭풍
현대차가 공채를 포기한 이유 첫째, 다양성이다. 그동안 들어왔던 인재들은 다양성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지 못한다. 이미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이 정해져 있고, 컷오프를 통과하기 위해 그들의 입맛에 맞아야 한다. 당연히 우리 회사에 어울리는 천재형 돌아이를 뽑지는 않는다. 왜? 그들이 가려고 하는 방향에 고춧가루를 뿌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말 잘 듣고, 손, 발, 머리가 빨리 돌아가는 이들이 필요해 잔뜩 뽑았는데, 이미 그들로는 앞으로 생존이 불투명해졌다. 때문에 인재의 … [Read more...] about 현대자동차 공채 폐지, 그 후폭풍
아직 뭐가 될지 모르겠는 ‘오, 여정’ 이야기
〈오, 여정〉 비긴즈 더 이상 여행은 기다리고 기다려서 떠나는 ‘휴가’가 아니다. 내가 그러고자 한다면 내일 당장이라도, 아니 지금 당장에라도 이 복잡다단한 도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자그마한 숨통이다. 그 작은 숨구멍의 존재가 도시인들에겐 참 크나큰 위안이다. 아무리 이 도시가 우리를 상처 입히더라도, 이곳을 떠나버리면 그뿐인 것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천지 차이다. 72초TV가 만든 〈오, 여정〉의 출발도 거기서부터였다. 우리에게 상처 주었던 것들로부터 멀어지고픈 마음, 빠르게 … [Read more...] about 아직 뭐가 될지 모르겠는 ‘오, 여정’ 이야기
~뜻밖의 공모전~ 당신의 카톡 실수를 공유하라!
모집 기간: 4월 1일 ~ 4월 15일 당첨자 발표: 4월 19일 당첨자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메시지를 통해 응답이 없는 분은 경품 전달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당첨된 사연은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 참여하러 가기 ※ 해당 기사는 Toss Lab, Inc.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Read more...] about ~뜻밖의 공모전~ 당신의 카톡 실수를 공유하라!
경력직이 되고 나서 달라진 것, 4가지
자본주의에서 자본가가 가장 좋은 포지션을 맡지만, 시작부터 자본가가 아닌 피고용자들도 나름의 좋은 포지션을 향해 달려갑니다. 창업해서 기업 가치를 높인 다음 자본가의 대열에 들어서기도 하고, 자본가가 선호하는 기술이 있는 고급 노동자로 높은 보상을 받기도 합니다. 높은 보수의 노동자가 되어 창업 실패에 따른 리스크를 지지 않으려는 사람들도 한 회사에서, 혹은 여러 회사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것을 봅니다. '커리어의 목표 혹은 목적은 무엇일까'라고 다소 철학적인 … [Read more...] about 경력직이 되고 나서 달라진 것, 4가지
성장을 위한, 낡은 사고와의 이별
낡디 낡은 경제학박사 유승민 “성장이란 건 돈을 어떻게 버느냐의 문제 아닙니까? 복지나 분배는 돈을 어떻게 쓰느냐의 문제고.” 재작년 대선 TV 토론회에서 유승민이 문재인에게 던진 질문이다. 유승민은 경제학 전공자들이 흔히 가진 이분법 편견과 후진적인 복지 인식을 드러냈지만, 문재인도 복지 (담론) 후진국의 기성세대답게 딱히 제대로 된 응대를 하진 못했다. 유승민식 이분법의 맹점은, 뒤에 자세히 알아볼 것이지만, 이렇게도 간단히 알 수 있다. 돈 씀씀이가 엉망인 어느 가정에서 … [Read more...] about 성장을 위한, 낡은 사고와의 이별
인스타그램 시작하기: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이해
안녕하세요? 서울매니아 황규진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이 많은 요즘인데요. 인스타그램을 오래 해온 당사자로써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 변화는 당황스러우면서도 흥미로운 부분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기 전 인스타그램이 어떤 알고리즘(algorithm)으로 돌아가는지 알게 된다면 계정을 운영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알고리즘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명령들로 구성된 일련의 순서화된 절차입니다.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입니다. 네이버의 … [Read more...] about 인스타그램 시작하기: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이해
ㅍㅍㅅㅅ 인스타그램 하는 만화
☞ ㅍㅍㅅㅅ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세상의 깊은 지식을 보다 쉽게, 편하게 전달하는 ㅍㅍㅅㅅ가 인스타그램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Read more...] about ㅍㅍㅅㅅ 인스타그램 하는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