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겸손해서 인정받는 시대는 끝, 직장인도 기업가도 나를 홍보해야 살아남는다: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박창선 대표 인터뷰

2020년 3월 11일 by 리승환

겸손해서 인정받는 시대는 끝, 직장인도 기업가도 나를 홍보해야 살아남는다: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박창선 대표 인터뷰

15년간 어떻게든 나를 팔아야만 했던 남자의 이야기 이승환(ㅍㅍㅅㅅ 대표, 이하 리):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박창선: 브랜드디자인 회사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저자인 박창선입니다. 작년까진 잘 됐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1–3월까지 한 푼도 못 벌었네요. 리: ‘나부터 나를 영업하자’면서 책을 내셨는데, 얼마나 본인을 팔아보셨어요? 박창선: 어릴 때부터 좀 사회 경험이 많아요. 대학 1학년 중퇴하고 군대 다녀온 후 바로 일했거든요. 다양한 … [Read more...] about 겸손해서 인정받는 시대는 끝, 직장인도 기업가도 나를 홍보해야 살아남는다: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박창선 대표 인터뷰

월급쟁이는 노예다?

2020년 3월 11일 by 김동주

월급쟁이는 노예다?

​월급쟁이는 노예다. 자본을 갖고 있어야만 의미 있는 삶이다. 요즘 이런 얘기가 무척 자주 보입니다. ​저는 이런 글을 볼 때마다 여러모로 불편합니다. 세 가지 이유에서입니다.   첫째,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삶의 방식을 강요한다. 첫 번째 이유는 '모든 사람은 부자가 되어야 한다'처럼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삶의 방식을 강요한다는 것입니다. 다 개인마다 상황이 다르고 사정이 다른데 어떻게 결론이 같아야 할까요? 저는 그 부분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삶의 목표는 행복이 … [Read more...] about 월급쟁이는 노예다?

보도자료 효과 측정 방법

2020년 3월 10일 by 박명근

보도자료 효과 측정 방법

※ Business 2 Community의 「How to Measure the Value of Press Releases」를 번역한 글입니다. 디지털 미디어의 부상으로 많은 인쇄 매체가 저물어가나 여전히 보도자료(Press Release)는 PR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업에서 내보낸 보도자료 원본과 조금 다르게 작성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보도자료는 원문 그대로 미디어에 실립니다. 보도자료는 특히 신제품 출시 홍보에 효과적이며, 여러 기업 간 공동으로 … [Read more...] about 보도자료 효과 측정 방법

[매일 돈 버는 여자] 12. 스톡 사진 팔기: 핸드폰 속 인생 사진을 팔아보자

2020년 3월 10일 by 오일리스킨

[매일 돈 버는 여자] 12. 스톡 사진 팔기: 핸드폰 속 인생 사진을 팔아보자

난이도: 중 예상 수입: 컷당 300원부터 평소 사진 찍는 감성이 남다르다고 느꼈거나, 작품 열을 불태우는 아마추어 포토그래퍼라면 당신이 찍는 사진이 돈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판매 대상은 전 세계 스톡 사진(stock photo) 시장이다. 스톡 사진이란 상업적으로 판매되는 사진을 모아놓은 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있는 사진들을 말한다. 수천만 개의 사진 중 누군가 운 좋게 당신의 사진을 다운받아 사용하겠다고 하면, 사진 사용료를 의미하는 로열티 명목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서로 얼굴 … [Read more...] about [매일 돈 버는 여자] 12. 스톡 사진 팔기: 핸드폰 속 인생 사진을 팔아보자

프랑스 여행 필수 코스 내 취향에 맞게 가자! 파리 미술관&박물관 총정리

2020년 3월 10일 by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프랑스 여행 필수 코스 내 취향에 맞게 가자! 파리 미술관&박물관 총정리

파리 여행 필수 코스, 미술관과 박물관! 하지만 수많은 미술관과 박물관 중에 나는 어디를 가지? 이제 고민 끝! 다 돌아보기 어려운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취향 따라 골라 가는 미술관&박물관을 소개할게요.   1. 루브르 박물관 Musee du Louvre 에펠탑과 함께 파리의 상징이자 랜드마크로 여겨지는 곳이며, 영국의 대영 박물관, 바티칸 시티의 바티칸 박물관과 함께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로 꼽혀요. 크게 리슐리외관, 쉴리관, 드농관 등 3개의 … [Read more...] about 프랑스 여행 필수 코스 내 취향에 맞게 가자! 파리 미술관&박물관 총정리

벼락 맞았나? 독특한 가구를 만드는 목공예장인

2020년 3월 10일 by 생각전구 서영진

벼락 맞았나? 독특한 가구를 만드는 목공예장인

나무로 만든 서랍장이 휘어지고 쪼개지고 기울어졌습니다. 벼락이라도 맞은 것일까요? 마치 디즈니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에서 나올 법합니다. 망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정상적인 기능을 하는 가구입니다. 뉴질랜드의 행크 버호프(Henk Verhoeff)는 53년 경력의 목공예가입니다. 그는 은퇴 후 이렇게 뒤틀린 가구를 만듭니다. 버호프는 수십 년간 쌓은 장인 기술에 자신의 상상력을 담아 모든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할 작품을 완성합니다. 모든 가구는 비현실적으로 보이지만 그 역할을 충실히 … [Read more...] about 벼락 맞았나? 독특한 가구를 만드는 목공예장인

‘내가 광고회사 힘들다고 했잖아’ 운영자가 만든 직장인 공감 짤 베스트 10

2020년 3월 10일 by 리승환

‘내가 광고회사 힘들다고 했잖아’ 운영자가 만든 직장인 공감 짤 베스트 10

‘내가 광고회사 힘들다고 했잖아’ 운영자가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라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책을 냈다. 그 책의 명짤을 모아봤다. 짤 아래는 계속해서 광고 마케팅 일을 하는 내 나름의 해석이다.   1. 아이디어 짜내는 뫼비우스의 띠 광고주에게는 항상 3가지 옵션 정도를 제안한다. 물론 광고회사에서는 이미 최선의 A안이 있다. 하지만 A안만 던지면, 어차피 다른 안을 달라고 하기에 여러 옵션을 줘야 한다. 물론 광고주도 보는 눈이 있는지라 결론은 … [Read more...] about ‘내가 광고회사 힘들다고 했잖아’ 운영자가 만든 직장인 공감 짤 베스트 10

2020년 트렌드에 맞춘 워드프레스 테마 10선

2020년 3월 10일 by 위시켓

2020년 트렌드에 맞춘 워드프레스 테마 10선

※ Hongkiat의 「Stop Wasting Time Looking For The Ideal WordPress Theme. Check out These 15 Themes」를 각색해 작성한 글입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다 보면 한 번쯤 그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워드프레스에 필요한 테마를 찾으려고 보면 이것저것 비교하고,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 어떤 기능을 하는지 확인하느라 많은 시간을 쓰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은 2020년의 트렌드에 맞춰서 속도, … [Read more...] about 2020년 트렌드에 맞춘 워드프레스 테마 10선

코로나19의 전망을 읽는 두 가지 시각

2020년 3월 10일 by 피우스

코로나19의 전망을 읽는 두 가지 시각

※ Bloomberg의 「Bill Gates Is Really Worried About the Coronavirus. Here’s Why.」를 번역한 글입니다. 코로나19는 얼마나 안 좋게 발전할까? 이 질문에 답할 수는 없지만, 논쟁은 "증가론자(growthers)"와 "기저율론자(base-raters)" 이 두 진영으로 나누어져 있는 모습이다. 증가론자란 기하급수적 증가론을 주장하는 이들로, 실제 코로나19 확진자 숫자 추세가 기하급수적 패턴을 따른다. 일부 과학자는 … [Read more...] about 코로나19의 전망을 읽는 두 가지 시각

B마트의 등장, 본격적인 소매업 종말의 시작일까?

2020년 3월 9일 by 김경욱

B마트의 등장, 본격적인 소매업 종말의 시작일까?

드디어 올게 왔다. 새벽배송 이후 언젠가는 올 것이라고 예상했던, 1시간 이내 배달 오는 마트가 온다. 새벽배송을 넘어 바로배송의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렸다. 배달의민족이 2020년 주력사업으로 발표한 B마트 얘기다.   B마트가 뭐야? 조금만 생각해보면 배달의민족이 B마트를 시작하는 것은 어색한 일이 아니다. 우리에게 '올 때 메로나'라는 말이 익숙한 것처럼 아이스크림부터 생필품이나 간편식 배송에 대한 니즈는 지속적으로 있었기 때문이다. 사실 B마트는 갑자기 … [Read more...] about B마트의 등장, 본격적인 소매업 종말의 시작일까?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354
  • Page 355
  • Page 356
  • Page 357
  • Page 358
  • …
  • Page 1588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