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그 기사는 돈 받고 쓴 것이었다

2018년 4월 3일 by 단비뉴스

그 기사는 돈 받고 쓴 것이었다

2011년 3월 후쿠시마 사고가 나기 전까지 대다수 일본인은 원전의 안전성을 의심하지 않았다. ‘원자력 프로파간다(선전)’의 영향이 컸다. 일본의 2대 광고대행사인 하쿠호도(株式会社博報堂)에서 18년간 영업 담당으로 일했던 혼마 류(56)는 2017년 국내에 번역된 『원전 프로파간다: 안전신화의 불편한 진실』에서 여론 조작의 실상을 폭로했다. 혼마에 따르면 도쿄전력 등 원전을 운영하는 9개 전력회사는 1970년대부터 후쿠시마 참사 무렵까지 원자력 홍보를 위해 약 2조 4,000억 엔(약 … [Read more...] about 그 기사는 돈 받고 쓴 것이었다

나는 완벽주의자입니다

2018년 4월 3일 by 서늘한여름밤

나는 완벽주의자입니다

완벽주의인 것을 인정하지 못했던 건 진짜 진성 완벽주의인 인간들이 주변에 많은 탓도 있지만 '완벽주의가 있다'면 완벽한 인간이 못돼서였던 거 같다.. (치밀한 나) 하지만 더이상 이렇게 살면 위험해지는 시기가 왔으니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서밤입니다 저는 완벽주의자입니다 원문 : 서늘한여름밤의 블로그 … [Read more...] about 나는 완벽주의자입니다

미디어 생존 전략: 미디어는 협업하고 콘텐츠는 분업하라

2018년 4월 2일 by 김건우

미디어 생존 전략: 미디어는 협업하고 콘텐츠는 분업하라

콘텐츠 제작자의 증가 시대, 미디어 생존경쟁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콘텐츠 창작자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고, 앞으로 이러한 현상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누구나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는 콘텐츠 민주주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과거의 콘텐츠 제작은 특수한 기술이나 기획력 혹은 개성 강한 누군가만이 할 수 있는 영역이었다면,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Rec 버튼만 누르면 콘텐츠 창작이 가능한 시대를 살고 있다. 물론 디지털화된 모든 스토리를 지칭하는 콘텐츠에도 암묵적으로 … [Read more...] about 미디어 생존 전략: 미디어는 협업하고 콘텐츠는 분업하라

프로토타입, 쉽게 만들자! 프로토타이핑 디자인 서비스 17가지

2018년 4월 2일 by 정진호

프로토타입, 쉽게 만들자! 프로토타이핑 디자인 서비스 17가지

프로토타이핑, 조금 더 알기 쉽게 대화하자 포토샵을 통해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움직이는 프로세스를 직접 해당 디바이스에서 테스트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갈수록 늘고 있다. 이번에는 목업이나 그런 리소스가 아니다. 만든 것을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소개해본다.   1. InVision 프로토타입을 팀원 모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피드백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가입과 동시에 1개의 프로젝트를 무료로 테스트해볼 수 있다. 월 25달러에 무한대로 … [Read more...] about 프로토타입, 쉽게 만들자! 프로토타이핑 디자인 서비스 17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8

2018년 4월 2일 by Vertical Platform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8

※ Smart Insights의 「Email marketing trends 2018」을 축약 번역한 글입니다. 2018년 이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이메일 및 마케팅 자동화 트렌드는 뭘까요? DMA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팅은 점점 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되어가는 데다가 투자 대비 수익이 약 30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의 95%에 달하는 마케터가 이메일을 자신의 조직에서 중요한 채널로 인식합니다. 그러나 소셜미디어 시장에서의 … [Read more...] about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8

열심히 일한 뒤 놀겠다던 엄마

2018년 4월 2일 by 단비뉴스

열심히 일한 뒤 놀겠다던 엄마

※ 본 글은 제11회 ‘봉샘의 피투성이 백일장’에서 우수작으로 뽑힌 한국외대 루마니아어과 졸업생의 글입니다. 매일 아침 6시, 엄마는 일어나자마자 온 가족의 식사를 준비한다. 다른 식구가 일어나기 전에 몸을 씻고 젖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채 찌개를 살피고 빨래를 한다. 밥은 찌개에 비벼둔 채 머리를 말리고 화장을 하면서 식사도 끝낸다. 7시 50분에 집을 나서도 9시 전에 일터에 도착하려면 차에서 내린 즉시 종종걸음을 쳐야 한다. 1년 전 엄마의 일상은 늘 이렇게 … [Read more...] about 열심히 일한 뒤 놀겠다던 엄마

이것만은 꼭 외워야 할 영어 문장 패턴

2018년 4월 2일 by 라쿤잉글리시

이것만은 꼭 외워야 할 영어 문장 패턴

자주 쓰이는 영어 문장 패턴 정리 라쿤잉글리시 미친너굴입니다. 오늘은 거의 매일같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 그중에서도 문장 시작 부분의 패턴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이 쓰는 패턴 + 동사 원형 I gotta ... have to, must 보다 더 많이 쓰이는 표현이 I gotta입니다. I have got to를 그냥 편하게 I gotta... 라고 말합니다. 금지나, 의무를 나타냅니다. I gotta put some more gas in the car – … [Read more...] about 이것만은 꼭 외워야 할 영어 문장 패턴

바이러스의 정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거대 바이러스

2018년 4월 2일 by 고든

바이러스의 정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거대 바이러스

바이러스는 대부분 매우 단순한 구조와 작은 크기를 지녔습니다. 사실상 껍데기에 해당하는 구조물과 내부의 DNA/RNA 약간 외에는 별다른 게 없어 살아 있는 생물의 형태로 볼 것인지도 다소 논란의 대상이 되는 유기체입니다. 평상시에는 그냥 무생물과 마찬가지다가 숙주에 감염되면 숙주 세포의 자원을 이용해서 스스로를 복제한 다음 빠져나오는 게 전부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항상 예외는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거대한 초대형 바이러스 발견」이라는 글에서 소개한 것과 같이 바이러스 가운데는 작은 … [Read more...] about 바이러스의 정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거대 바이러스

페이스북의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이하며

2018년 4월 2일 by 뉴스페퍼민트

페이스북의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이하며

※ 케임브리지 아날리티카라는 데이터 분석업체가 페이스북 이용자 정보를 대량으로 빼돌려 지난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후보를 도왔다는 혐의가 구체적으로 제기되면서 페이스북에 대한 비판이 고조됐습니다. 특히 고객 정보 유출을 사실상 알고도 방치한 페이스북의 근본적인 무책임함을 비판하는 목소리도 큽니다. 단지 일회성 사고가 아니라 페이스북의 경영 방식과 구조 자체가 문제의 핵심이라는 지적이 나옵니다. 여러 기사 가운데 ‘문제는 케임브리지 아날리티카가 아니라 페이스북’이라고 지적한 블룸버그 기사 … [Read more...] about 페이스북의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이하며

나쁜 회사, 그리고 더 나쁜 회사

2018년 4월 2일 by 김영학

나쁜 회사, 그리고 더 나쁜 회사

회사는 만병의 근원이다.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사람들은 모두 회사에 들어가려 애쓰지만, 정작 들어간 이후에는 온갖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당장 그만두고 싶어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빠집니다. 그래서 좀 더 좋은 회사를 찾아보지만, 찾을 수 없습니다. 왜?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리더들이 그런 류의 회사를 만들고 싶어도 만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세상에 '좋은 회사'는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나쁜 회사와 더 나쁜 회사만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좋은 회사(조금 좋은 회사ㆍ아주 … [Read more...] about 나쁜 회사, 그리고 더 나쁜 회사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715
  • Page 716
  • Page 717
  • Page 718
  • Page 719
  • …
  • Page 1584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