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세금 때문에 억울한 사람을 도와주는 신(神)이 있다고?

2018년 9월 19일 by 박진우

세금 때문에 억울한 사람을 도와주는 신(神)이 있다고?

… [Read more...] about 세금 때문에 억울한 사람을 도와주는 신(神)이 있다고?

가을 향 짙은 시나몬 디저트 맛집 7곳

2018년 9월 19일 by 망고플레이트

가을 향 짙은 시나몬 디저트 맛집 7곳

가을을 닮은 맛과 향 시나몬. 아침 저녁으로 차가운 공기가 느껴질 때면 더욱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시나몬 향 가득한 다양한 디저트 맛집 7곳을 소개할게요!   두베이크샵스니프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476-1 시나몬롤과 버터밀크 비스킷이 있는 신시가지 신상 빵집. 레드벨벳 누텔라, 커스터드, 피넛버터&젤리 등 신메뉴도 꾸준히! 풍부한 시나몬 맛을 즐기고 싶다면 시나몬 슈가 필링이 두배로 들어간 더블 시나몬롤을 추천! 진정한 시나몬 러버를 위한 메뉴가 … [Read more...] about 가을 향 짙은 시나몬 디저트 맛집 7곳

이건 어때? 우리 회사 맞춤형 기념품 베스트 5

2018년 9월 19일 by 산업정보포털 i-DB

이건 어때? 우리 회사 맞춤형 기념품 베스트 5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등 인터넷 서점을 중심으로 한 굿즈(goods) 전쟁이 화제다. 굳이 전쟁이라 이름 붙인 데에는 앞서 말한 서점들이 내놓는 굿즈의 퀄리티가 높고, 소장 욕구가 생길 만큼 예뻐 누구랄 것 없이 쉽게 빠져들게 된다. 또 책과 관련된 상품들이라 충성도가 더 높다. 굿즈를 샀더니 책이 덤으로 왔다’는 SNS상에서의 실시간 간증을 수없이 봐왔던 탓이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은 더 좋은 퀄리티의 굿즈를 원하고, 서점에서는 점점 더 어떤 굿즈로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 [Read more...] about 이건 어때? 우리 회사 맞춤형 기념품 베스트 5

전문가가 조언하는 쉽고 빠른 청소의 비결 10

2018년 9월 19일 by 호미파이 코리아

전문가가 조언하는 쉽고 빠른 청소의 비결 10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것. 하나는 일, 다른 하나는 청소가 아닐까? 더군다나 미세먼지의 집중 공격지인 도심지에 거주하고 있다면 매일매일 청소해도 부족함을 느낄 것이다. 하루를 몽땅 투자하여 대청소를 해보아도 깔끔한 건 그때뿐, 이틀이 지나면 이내 곧 집은 원상복귀의 길에 접어들기 마련이다. 게을러서 청소를 미루는 것이라면 이해가 되지만, 주기적으로 청소하는데도 불구하고 왜 먼지는 도무지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는 걸까? 이에 대해 전문가는 비단 청소 습관의 문제만은 아니라고 설명한다. … [Read more...] about 전문가가 조언하는 쉽고 빠른 청소의 비결 10

베스트셀러가 만들어지는 방식에 대하여: 불안과 소외를 조장하다

2018년 9월 19일 by 정지우

베스트셀러가 만들어지는 방식에 대하여: 불안과 소외를 조장하다

책의 유행, 베스트셀러의 흥행이라는 것에는 박탈감이 주요한 영향을 미친다. 주변 사람 혹은 주로 접하는 영역의 사람들이 소비하고, 공유하고, 누리는 것에 나도 '소속'되고 싶다는 욕망, 그런 것들을 점점 '나만 모르게' 되어간다는 데서 오는 박탈감이 사람들에게 책을 소비하게 만든다. 그렇게 보면, 베스트셀러의 소비 역시 핫플레스, 핫한 아이템 등에 대한 소비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래서 베스트셀러를 기준으로 놓고 봤을 때, 도서 마케팅의 승패는 어떻게 사람들에게 궁금증이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 [Read more...] about 베스트셀러가 만들어지는 방식에 대하여: 불안과 소외를 조장하다

주택 정책, 서울 핵심지역의 공급 확대가 없다면 소용없다

2018년 9월 19일 by 최준영

주택 정책, 서울 핵심지역의 공급 확대가 없다면 소용없다

뒤늦게 공급 확대 이야기가 나오지만 서울 시내, 그것도 핵심지역의 공급을 확대하는 조치가 없이는 곤란하다. 이러면 나오는 이야기가 "땅이 없다"다. 그런데 이 이야기는 잘못된 이야기다. 땅이 없는 게 아니라 "땅 위에 제대로 건물을 지을 수 없도록 한 제도를 바꿔야 한다"가 정답이다. 서울 강남의 좀 높은 빌딩(대략 30층 이상)에 올라가서 한번 주위를 훑어보면 2가지 사실을 발견할 수 있다. 첫째, 의외로 강남권에 아파트가 없다. 꽤나 넓은 면적이 아파트가 아닌 다세대주택으로 … [Read more...] about 주택 정책, 서울 핵심지역의 공급 확대가 없다면 소용없다

인터넷이 우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8년 9월 19일 by 뉴스페퍼민트

인터넷이 우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에 게재된 제임스 윌리엄스(James Williams)의 저서 『햇빛을 가리지 말고 비켜달라(Stand Out of Our Light)』리뷰를 번역한 글입니다. 아직 이 책이 한국어로 소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이 리뷰에서 간략하게 소개해 주는 내용만으로도 나날이 발전하는 여러 가지 기술이 우리에게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고민해 보게 합니다. (책 제목은 저자의 의도를 최대한 반영해서 번역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추후 번역서가 출판되면 … [Read more...] about 인터넷이 우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세상을 놀라게 한 할아버지의 그림

2018년 9월 18일 by 생각전구 서영진

세상을 놀라게 한 할아버지의 그림

색색의 단풍이 물들고 흰 매화가 가득한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일본 화가 호리우치 다쓰오(Horiuchi Tatsuo)의 작품입니다. 일본 나가노에 사는 그는 올해 나이 77세의 할아버지입니다. 과연 무엇으로 이렇게 멋진 그림을 그렸을까요? 60세이던 지난 2000년, 호리우치는 새로운 도전을 꿈꿨습니다. 그림을 그리기로 마음먹고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값비싼 미술 재료를 구입할 필요도, 거추장스럽게 준비할 필요도 없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램도 상당한 고가지만 … [Read more...] about 세상을 놀라게 한 할아버지의 그림

누구나 이메일을 쓴다, 그래서 이메일 마케팅이 필요하다: 스티비 임호열 인터뷰

2018년 9월 18일 by 박진우

누구나 이메일을 쓴다, 그래서 이메일 마케팅이 필요하다: 스티비 임호열 인터뷰

박진우(ㅍㅍㅅㅅ 소속, 이하 박):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임호열: 스티비라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만듭니다. 스티비는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 개발이나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쉽게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시게 돕는 서비스죠. 박: 거기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임호열: 프로덕트 매니저(Product Manager, PM) 역할을 해요. 슬로워크란 회사는 원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데요, 웹 개발부터 디자인, 편집 디자인, 브랜딩까지 다 하고, 저는 거기서 … [Read more...] about 누구나 이메일을 쓴다, 그래서 이메일 마케팅이 필요하다: 스티비 임호열 인터뷰

화려한 마케팅 없이 박스오피스를 휩쓴 ‘서치’의 비밀

2018년 9월 18일 by 이찬우

화려한 마케팅 없이 박스오피스를 휩쓴 ‘서치’의 비밀

박스오피스 1위를 만들어 낸 진정성의 힘 박스오피스 1위에 〈서치(search)〉라는 꽤 낯선 이름의 영화가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그랬던 것처럼 내한 레드카펫 행사를 한 것도 아니고, ‘사랑해요 연예가중계’를 외치며 미디어 인터뷰를 한 것도 아니다.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하는 것도 아니고, 출연료 수억을 호가하는 배우가 나오는 것도 아니다. 대체 무엇이 이 영화를 1위에 올려놓았을까? 〈서치〉의 흥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관객들 사이로 퍼진 잔잔한 … [Read more...] about 화려한 마케팅 없이 박스오피스를 휩쓴 ‘서치’의 비밀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599
  • Page 600
  • Page 601
  • Page 602
  • Page 603
  • …
  • Page 1585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