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KBO 규약’ 빈틈 잘 노린 롯데-안치홍 FA 계약

2020년 1월 14일 by kini

‘KBO 규약’ 빈틈 잘 노린 롯데-안치홍 FA 계약

성민규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단장이 한국야구위원회(KBO) 규약을 아주 열심히 공부한 모양입니다. 롯데는 자유계약선수(FA) 안치홍(30)과 계약 기간 2년, 최대 26억 원(계약금 14억 2,000만 원, 연봉 총액 5억 8,000만 원, 옵션 총액 6억 원)에 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만약 롯데와 안치홍이 합의하면 계약 기간은 2024년까지 4년으로, 계약 금액은 총 56억 원으로 31억 원 늘어나게 됩니다. 그러니까 '2+2'년 계약을 맺은 것. 만약 … [Read more...] about ‘KBO 규약’ 빈틈 잘 노린 롯데-안치홍 FA 계약

고양의 순간: 멜린다 게이츠가 여성 권한을 강화하는 이유

2020년 1월 14일 by 엄윤미

고양의 순간: 멜린다 게이츠가 여성 권한을 강화하는 이유

지혜는 단순히 더 많은 지식을 축적하는 것이 아니라 커다란 진실을 더 깊이 알게 되는 것이다. 멜린다 게이츠, 「1장: 중요한 생각이 떠오르다」, 『누구도 멈출 수 없다』, 49쪽 멜린다는 어린이들을 위한 백신을 나누어 주러 갔던 말라위에서 만난 젊은 어머니에게서 피임약의 필요성을 듣게 된다. 그리고 피임약을 보급하는 데 그치지 않았다. 가족계획을 적극적 의제로 삼아 일하면서 다시 여성의 권한 강화에 더 깊은 이해를 얻었다. 이렇게 재단의 사업 범위는 차근차근 폭넓게 … [Read more...] about 고양의 순간: 멜린다 게이츠가 여성 권한을 강화하는 이유

‘새해’에 ‘세로’운 마케팅이 하고 싶은 마케터들이 주목할 플랫폼

2020년 1월 10일 by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새해’에 ‘세로’운 마케팅이 하고 싶은 마케터들이 주목할 플랫폼

세로형 미디어의 시대에 대응하는 마케터 작년 5월, 압구정에 삼성전자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 그곳에 등장한 제품은 ‘더 세로(The Sero)’. 이 제품은 모바일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세로 방향 스크린을 기본으로 한다. 미러링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전송해서 위화감 없이 SNS나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다. ‘아무리 스마트폰을 많이 본다지만, 이렇게까지?’라고 생각한다면 당신도 나와 같은 세대일 가능성이 높다. 시장조사 업체 닐슨에 따르면, … [Read more...] about ‘새해’에 ‘세로’운 마케팅이 하고 싶은 마케터들이 주목할 플랫폼

[머니 콘텐츠] 4. 모든 콘텐츠는 ‘골’이 필요합니다

2020년 1월 10일 by 조얼(머니콘텐츠)

[머니 콘텐츠] 4. 모든 콘텐츠는 ‘골’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이 글은 세상에 수많은 마케팅 업체를 비롯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드리는 경고입니다. 팔리지 않으면 죽기 때문입니다. 사업이 멈추고, 고객을 잃으며(빼앗기며) 나아가 기업은 물론 자신의 경제 생명이 멈추거나 약해지거나 죽어버립니다. 불과 1–2년도 버티지 못하고 수많은 쇼핑몰이 사라지는 것처럼 말입니다. 안타깝게도 오늘도 수많은 마케터와 기획자는 우리 고객이 왜 구매하는지, 무엇을 고려하는지, 특히 어떤 경쟁업체를 클릭하는지 관심조차 없는 게 현실입니다. 적당히 예쁘고 살짝 웃기고 아주 … [Read more...] about [머니 콘텐츠] 4. 모든 콘텐츠는 ‘골’이 필요합니다

백지로 남겨놓을게

2020년 1월 9일 by 서늘한여름밤

백지로 남겨놓을게

올 한 해도 나름의 재미가 있을 거 같아. 그렇겠지? 원문: 서늘한여름밤의 블로그 … [Read more...] about 백지로 남겨놓을게

하는 활동은 그대로인데, 내 웹사이트의 검색 유입량에 문제가 있다면?

2020년 1월 9일 by OnlineBiz

하는 활동은 그대로인데, 내 웹사이트의 검색 유입량에 문제가 있다면?

간혹 웹사이트 검색 유입량에 문제가 생긴 고객들을 만나볼 때가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은 예전과 그대로인데, 어떻게 위와 같이 검색 유입량 감소가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검색엔진의 알고리즘 업데이트와 이로 인한 기존 웹페이지 랭킹 하락, 또는 웹페이지의 로딩 속도 등 여러 문제점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먼저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은 여러분의 robots.txt 파일이 제대로 설정이 되어 있느냐입니다. 간혹 규모가 큰 웹사이트의 경우 웹사이트 … [Read more...] about 하는 활동은 그대로인데, 내 웹사이트의 검색 유입량에 문제가 있다면?

유전 공학으로 탄생한 도심형 미니 토마토

2020년 1월 9일 by 고든

유전 공학으로 탄생한 도심형 미니 토마토

과학자들이 좁은 공간에서 키울 수 있는 유전자 조작 토마토를 개발했습니다. 콜드 스프링 하버 연구소(Cold Spring Harbor Laboratory)와 하워드휴스의학연구소(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 HHMI)의 연구자인 자흐 립만(Zach Lippman)이 이끄는 연구팀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열매가 열리면서도 줄기가 짧아 크기가 작은 토마토를 개발했습니다. 이 토마토의 장점은 도시 내 농장이나 아파트 베란다처럼 좁은 공간에서 키우기에 최적화되어 … [Read more...] about 유전 공학으로 탄생한 도심형 미니 토마토

달걀은 하루 3개까지, 수란 혹은 삶아서 먹을 것

2020년 1월 9일 by ARMS

달걀은 하루 3개까지, 수란 혹은 삶아서 먹을 것

Severance ARMS 2기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4학년 김우진 3줄 팩트 체크 널리 알려진 상식과는 달리, 건강한 사람들은 달걀 섭취 시 오히려 심혈관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하지만 달걀 섭취가 당뇨병에 좋지 않다는 보고가 많아 추후 연구가 더 필요하다. 지금까지의 연구 결과들을 종합해보면 달걀은 매일 3개 이하로 먹는 것이 좋고, 당뇨병 환자는 달걀 섭취에 유의해야 한다. 섭취 방법은 수란 혹은 삶은 달걀의 형태로 먹는 것이 … [Read more...] about 달걀은 하루 3개까지, 수란 혹은 삶아서 먹을 것

멍청한 사람은 왜 자기가 멍청한 줄 모를까?

2020년 1월 9일 by 멘탈경험디자이너 조명국

멍청한 사람은 왜 자기가 멍청한 줄 모를까?

세상에서 가장 멍청한 강도 이야기 레몬즙으로 글씨를 쓰면 처음에는 보이지 않다가 열을 가하면 글씨가 나타납니다. 미국에 사는 맥아더 휠러는 이 사실에 꽤 감명을 받았는지, 이를 은행강도에 활용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얼굴에 레몬즙을 바르면, 열을 가하지만 않는다면 얼굴이 보이지 않을 거고, 완벽한 범행이 가능할 거라고 본 거죠. 이를 확신한 그는 복면을 쓰지 않고 은행 두 곳을 털었고, 결국 한 시간 만에 잡히고 말았습니다. 당연하게도 CCTV에 너무나도 선명하게 그의 얼굴이 … [Read more...] about 멍청한 사람은 왜 자기가 멍청한 줄 모를까?

광고 회사에 마케팅을 시키면 생기는 일

2020년 1월 9일 by 엄한나

광고 회사에 마케팅을 시키면 생기는 일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상품 기획과 홍보 마케팅 5년, 2018년부터 2019년까지 광고 회사 2년 차. 마케터로 살다가 광고인이 되어 느낀 점을 기록해봅니다.   마케팅과 광고, 뭐가 다른가요 마케팅은 말 그대로 상품의 시장성을 만드는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 어떤 상품을, 얼마에, 누구에게, 얼마나, 어디서, 어떤 날, 뭐라고 하면서 팔 건지 등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일인지라 업무 범위가 상당히 넓습니다. 물론 회사마다 업무 범위가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는 … [Read more...] about 광고 회사에 마케팅을 시키면 생기는 일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379
  • Page 380
  • Page 381
  • Page 382
  • Page 383
  • …
  • Page 1588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