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아지트 삼고 싶은 아늑한 술집

2018년 1월 13일 by 망고플레이트

아지트 삼고 싶은 아늑한 술집

겨울에는 아늑하고 따끈따끈한 실내만큼 좋은 게 없죠. 아담하지만 그만큼 더 아늑해서 좋은 술집들을 소개할게요!   101호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566-67 무언가 히피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 왠지 감성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차분하게 술 한잔 기울이고 싶어지는데요, 치킨 가라아게와 국물 떡볶이가 베스트 메뉴예요! 거기에 맥주를 함께 곁들이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에 멈추지 않고 들어가는 음식과 술. 느낌 있는 벽면의 사진들과 꽃이 정말 멋스럽죠. … [Read more...] about 아지트 삼고 싶은 아늑한 술집

언어는 힘이 세다

2018년 1월 13일 by 정은균

언어는 힘이 세다

1. 때로 우리는 제정신을 잃지 않고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다. 2. 2001년, 미국에서 9·11 사태가 일어났다. 2년 뒤 미국 정부는 9·11 사태의 대응책으로 이라크 침공을 감행했다. 표면적으로 대량 살상 무기 개발 의혹을 받고 있는 사담 후세인 독재 정권을 제거한다는 명분이 뒤따랐다. 이 전쟁에는 ‘이라크의 자유(Freedom of Iraq)’라는 그럴듯한 이름이 부여되었다. 이라크에 자유와 평화를 선사한다는 도덕적인 목표에서였다. 적국에 대한 공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 [Read more...] about 언어는 힘이 세다

스타트업에서 사용자와 비즈니스 니즈가 반영된 디자인하기

2018년 1월 13일 by 뷰저블 Beusable

스타트업에서 사용자와 비즈니스 니즈가 반영된 디자인하기

We are all designers. 미국의 유명 VC 마크 안드레센은 실리콘밸리에 대해 '실리콘밸리는 지명이 아니라 하나의 사고방식이다'라는 명언을 남긴 바 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로 포그리트 구성원 모두가 디자이너라 생각합니다. 모두가 디자인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뷰저블을 만드는 스타트업 포그리트의 구성원들이 어떻게 디자이너처럼 사고하며 사용자와 비즈니스를 함께 고려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UX = User needs + Business … [Read more...] about 스타트업에서 사용자와 비즈니스 니즈가 반영된 디자인하기

있는 그대로의 너를 경험하고 싶어

2018년 1월 13일 by 서늘한여름밤

있는 그대로의 너를 경험하고 싶어

나는 고집스럽고 비판적이지. 늘 나의 기준으로 널 바라봤어. 그래서 내가 보지 못하는 네가 많았어.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하는 건 나의 기준을 내려놓는 거야. 내가 생각했던 관계나 사랑의 틀에 너를 맞추는 게 아니라 함께 쌓아가는 이 모든 것들이 사랑이라는 걸 알아가는 거야. 그걸 이제야 알게 되었어. 늘 그렇듯 너의 사랑은 나를 바꾸지 않으면서 변화시키고 있어. 앞으로 함께한 5년과 앞으로 함께할 5년을 위해 원문: 서늘한 여름밤의 심리학 썰 … [Read more...] about 있는 그대로의 너를 경험하고 싶어

콘텐츠 마케팅의 승자는? 언론사vs대행사vs소프트웨어

2018년 1월 13일 by 콘텐타

콘텐츠 마케팅의 승자는? 언론사vs대행사vs소프트웨어

※ Contently의 공동 창업자 셰인 스노우가 작성한 이 글은 on Pando에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호피 인디언들 사이에는 이런 속담이 있다. “이야기를 하는 자가 그 세상을 지배한다.” 요즘 시대에는 기술이 그 자리를 차지한 듯하다. 마크 안데르센의 “소프트웨어가 세상을 먹어치울 것이다.” 라는 경고대로 소프트웨어가 과거의 모든 산업을 바꾸어 나가고 있다. 기업들이 광고 대신 콘텐츠 마케팅에 연간 수조 원을 쏟아붓는 모습을 보면 시장은 위의 두 가지 말에 다 … [Read more...] about 콘텐츠 마케팅의 승자는? 언론사vs대행사vs소프트웨어

새로운 여행, 자동차로 국경 넘으며 유럽 일주하기!

2018년 1월 13일 by 볼로(VOLO)

새로운 여행, 자동차로 국경 넘으며 유럽 일주하기!

배낭 하나 메고 걷고 또 걸으며 떠나는 여행. 칙칙폭폭 소리에 계란과 사이다만으로도 행복한 기차여행. 럭셔리의 끝판왕 크루즈 여행 등등… 많고 많은 여행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편하고 매력적인 건 어쩌면 자동차 여행이 아닐까 싶다. 세계 일주를 하면서 한번 자동차 여행의 매력에 빠진 이후로 전 세계 모든 대륙에서 한번 이상씩 자동차를 빌려서 여행을 했다. 짧게는 2박 3일, 길게는 3달까지! 그중에서도 가장 자동차 여행이 가장 좋았던 곳은 다름 아닌 유럽이었다. 그럼 지금부터 유럽 … [Read more...] about 새로운 여행, 자동차로 국경 넘으며 유럽 일주하기!

졸업을 앞둔 대학원생에게

2018년 1월 13일 by Mad Scientist

졸업을 앞둔 대학원생에게

빨리 하산을 한다고 장땡이 아니다 학문 분야에 따라서 다소의 차이는 있겠지만, 현대 자연과학-공학의 대학원 교육은 일종의 도제식 교육이라고 봐야 한다. 도제식이라고 한다면 뭐 이런 것을 연상하게 된다. 무공 혹은 마법을 닦기 위하여 산속 깊이 사는 고수를 찾아가서 처음에는 잡일부터 하면서 하나씩 내공을 쌓는 그런 분위기? 그렇게 해서 세월이 흐르고 제자는 슬슬 하산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비급을 강호에서 뽐내고 싶다. 그래서 스승에게 ‘저 이만 하산하면…’ 해보지만 스승에게’ 네놈은 하산하려면 … [Read more...] about 졸업을 앞둔 대학원생에게

젊은 기업가를 위한 6가지 팁

2018년 1월 13일 by 황준원

젊은 기업가를 위한 6가지 팁

※ 이 글은 Virgin 그룹의 창립자인 Richard Branson이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Richard Branson: My six tips for every young entrepreneur」을 번역한 글입니다. 버진의 창업자가 최근 스타트업을 할 때 모든 초보 창업자가 명심해야 할 6가지에 대한 답변을 했습니다. “결국 당신의 커리어를 시작하는 데에는 한 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건 그냥 비즈니스를 시작해버리는 것이죠. 만약 당신이 망설이고 있다면, 저의 모토를 … [Read more...] about 젊은 기업가를 위한 6가지 팁

구글의 질문에 대답해주고자 하는 열정이 오히려 온라인에서 거짓된 정보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13일 by 뉴스페퍼민트

구글의 질문에 대답해주고자 하는 열정이 오히려 온라인에서 거짓된 정보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THE CONVERSATION의 「Is Google’s eagerness to answer questions promoting more falsehood online?」을 번역한 글입니다. 사람들은 궁금한 점이 생기면 보통 구글에 질문하며 높은 질의 정확한 대답을 기대하죠. 하지만 2016년 말 “(유대인)대학살이 과거에 일어났나요?”라는 질문에 구글이 가장 먼저 보여준 대답은 신나치주의자, 백인우월주의자, 나치의 대학살을 부정하는 웹사이트와 연결되어 … [Read more...] about 구글의 질문에 대답해주고자 하는 열정이 오히려 온라인에서 거짓된 정보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Just do it 할 것인가, 생각할 것인가

2018년 1월 13일 by 천영록

Just do it 할 것인가, 생각할 것인가

같은 스승을 만나도 어느 날은 ‘고민을 더 해봐라’는 이야기를 듣고 어느 날은 ‘일단 행동해라’는 가르침을 들을 수도 있다. 두 가지 지침 다 많은 이들에게 성공의 열쇠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두 방향 다 수많은 실패자를 낳기도 하였다. 생각해 보건대, 고민을 하지도 않고 행동하지도 않는 사람은 매우 소수다. 모든 것이 그러하듯, 결국은 그 둘 간의 균형, 둘 간의 비율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러기 위해 둘 간의 관계성을 곱씹어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왜 생각을 할까? 어느 … [Read more...] about Just do it 할 것인가, 생각할 것인가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805
  • Page 806
  • Page 807
  • Page 808
  • Page 809
  • …
  • Page 1584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