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교육 끝판왕 EBS, 우리가 몰랐던 주요 앱 모음 5선

2017년 3월 8일 by 리승환

교육 끝판왕 EBS, 우리가 몰랐던 주요 앱 모음 5선

어느 세대든 EBS에 관한 추억이 있을 것이다. 40대 초반까지는 비디오 테이프로, 30대 초반까지는 인터넷으로 엄청나게 수업을 듣고 문제를 풀었을 테니 말이다. 그 수준이 매우 높아, 2000년대 중반까지는 EBS에 나온 선생님들이 바로 억대에 스카우트되기도 했다. 우리에게는 수능의 추억으로만 남아 있지만, EBS에서는 육아부터 직장인까지 평생 교육을 제공한다. 그것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가 놓치고 있는 EBS의 주요 서비스를 연령대 별로 모아봤다.   1. … [Read more...] about 교육 끝판왕 EBS, 우리가 몰랐던 주요 앱 모음 5선

SNS를 통해 정보를 얻는 방법

2017년 3월 7일 by Jay

SNS를 통해 정보를 얻는 방법

디지털마케팅, 소셜커뮤니케이션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에서도 썼습니다만, SNS는 과연 인생의 낭비일까요? 오늘은 그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를테면 ‘기업 등의 마케팅이나 홍보가 아닌 개인 차원에서 SNS를 어따 써먹느냐?’에 대한 얘긴데요. 빠르게 양질의 뉴스를 접하고 지식을 얻으며 사고의 깊이를 넓히는, 말하자면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 나쁘지 않은 방법이 될 거 같습니다. 물론 이 밖에도 SNS로 할 수 있고 얻을 수 있는 것은 있겠습니다만… 유저 입장에서 정보를 얻는 … [Read more...] about SNS를 통해 정보를 얻는 방법

앱솔루트 코리아 캠페인,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상술?

2017년 3월 7일 by 전 혜정

앱솔루트 코리아 캠페인,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상술?

앱솔루트 보드카는 술꾼이라면 다들 한 번쯤 마셔보는 보드카입니다. 스웨덴의 대표적인 보드카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보드카 중 하나이기도 하죠. 전 앱솔루트 코코넛과 피치를 제일 좋아합니다. 아… 내 간이야… 일전에 앱솔루트 보드카가 앱솔루트 코리아라는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광화문 촛불 집회를 주제로 삼았죠. 그런데 이걸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아무래도 앱솔루트 보드카가 술이란 점, 자신이 직접 참여한 집회를 상업적인 광고로 이용했다는 점 때문에 … [Read more...] about 앱솔루트 코리아 캠페인,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상술?

태극기 집회를 소멸할 수 있는 방법

2017년 3월 7일 by 심용환

태극기 집회를 소멸할 수 있는 방법

굳이 태극기 집회를 분석해보기 그들은 지금 매우 당황한 상태이다. 그들의 말은 거칠고, 그들의 행태는 위험하지만 당혹스럽기에 그러는 것이다. 그들은 황급히 집회를 조직했고, 각양 국기를 들고 나왔고, 군복을 입고, 쇠파이프를 들고, 계엄령을 부르짖는다. 일당을 얼마를 받았느니, 왜 3.1절에 성조기를 들고 나왔느니를 분석하는 것은 하등 의미가 없다. “박근혜는 무척이나 깨끗하며 유일무이하게 청렴한 대통령이다!” “군대는 뭐하는가, 계엄령을 선포하라!” “자유 대한을 공산주의의 … [Read more...] about 태극기 집회를 소멸할 수 있는 방법

‘문라이트’ 소수자들에게도 삶은 늘 그곳에 있었다

2017년 3월 7일 by 임예인

‘문라이트’ 소수자들에게도 삶은 늘 그곳에 있었다

한국은 소수자, 마이너리티에 대한 혐오 정서가 강한 나라일까? 대답하기 쉬울 것 같으면서도 쉽지 않은 문제다. 기독교계를 중심으로 노골적인 혐오 발언이 늘고 있긴 하지만, 직접적인 물리적인 폭력이나 배격에 이르고 있지는 않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기에 한국은 소수자를 혐오하는 사회가 아니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하지만 혐오란 반드시 폭력만을 뜻하진 않는다. 여성은 2등 시민 취급을 받으며 남자들의 지갑에 기생하는 ‘된장녀’ ‘김치녀’로 여겨진다. 소수 인종과 이민자들은 우리의 문화를 파괴하고 … [Read more...] about ‘문라이트’ 소수자들에게도 삶은 늘 그곳에 있었다

첫 병원 실습의 기억: 마음을 진료하는 시간

2017년 3월 7일 by 남궁인

첫 병원 실습의 기억: 마음을 진료하는 시간

의대생의 커리큘럼 마지막에는 모든 과를 순환하는 병원 실습이 있다. 공부했던 내용을 병원에서 실제로 체험해보기 위함이다. 내가 처음으로 실습을 나간 과는 소아청소년과였다. 그 첫 병원 체험에서 나는, 지금도 인상에 강렬하게 남아 도저히 잊히지 않는 장면이 하나 있다. 실습 의대생은 가운을 입고 있지만 크게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실은 전혀 없다고도 할 수 있다. 주요 업무는 그 과의 의료진이 하는 일을 마냥 옆에서 지켜보고 배우는 것이다. 그래서 그날도 우리는 소아청소년과 교수님의 … [Read more...] about 첫 병원 실습의 기억: 마음을 진료하는 시간

헬조선 구멍가게 스타트업, ‘비캔버스’로 전 세계 협업 툴 시장을 노리기까지: 오시리스 홍용남 대표 인터뷰

2017년 3월 7일 by 리승환

헬조선 구멍가게 스타트업, ‘비캔버스’로 전 세계 협업 툴 시장을 노리기까지: 오시리스 홍용남 대표 인터뷰

1. 헬조선 구멍가게 스타트업에서 협업 도구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다 리승환(이하 리): 자기소개를 해봅시다. 홍용남(이하 홍): 비주얼 작업도구 '비캔버스'를 개발하고 있는 오시리스 대표 홍용남입니다. 리: 비주얼 작업 도구가 뭔가요? 홍: 원래 협업툴이라고 했어요. 그런데 잔디 같은 채팅 기반 협업툴은 ‘슬랙 같은 거요’라고 답할 수 있는데, 우리는 비슷한 툴이 없거든요. 비캔버스는 일상적인 작업과 협업을 화이트보드 형태의 비주얼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도구예요. 리: … [Read more...] about 헬조선 구멍가게 스타트업, ‘비캔버스’로 전 세계 협업 툴 시장을 노리기까지: 오시리스 홍용남 대표 인터뷰

소비자 중심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

2017년 3월 7일 by 박명근

소비자 중심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

고객 중심 사고는 언제나 옳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의 등장은 고객을 지원하기 더욱 쉽게 만들었습니다. 1인 1 스마트폰, 즉 퍼스널 디바이스인데다 보다 발전한 분석 기술로 인해 마케터들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모바일 마케팅은 단순한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서가 아닌 마케팅 그 자체가 되어버렸습니다. 전통적인 아웃리치 마케팅 방법들은 모바일 마케팅과 비교해 장기적인 관점에 있어서 효과성이 떨어집니다. 모바일은 전통적인 채널 중 하나로 간주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 [Read more...] about 소비자 중심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

1인 기업을 위한 준비와 전략: 시간부터 확보하라

2017년 3월 7일 by 홍순성

1인 기업을 위한 준비와 전략: 시간부터 확보하라

예비 1인 기업가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이다. 직장 생활을 하지만 독립을 꿈꾸는 사람들은 어느 정도의 준비 과정을 거치고 1인 기업을 시작해야 하는지, 직장에서 하는 일을 그대로 직업으로 만들 수 있을지를 가장 궁금해한다. 시작하기는 해야겠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나오는 질문이다. 많은 1인 기업가와 만나서 이야기해보면 겨우 몇 개월을 준비했는데도 잘된 사례가 있는 반면 조직을 떠나 1년 넘게 준비만 하다 다시 직장으로 돌아간 사례도 있다. 짧은 … [Read more...] about 1인 기업을 위한 준비와 전략: 시간부터 확보하라

주간 퀴어라이프 27화 ~애인의 자세, 썸남의 자세~

2017년 3월 7일 by BearSun

주간 퀴어라이프 27화 ~애인의 자세, 썸남의 자세~

    건우의 카르마     커피요정의 거친 데뷔와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현동...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은 애인으로 두면 지침 … [Read more...] about 주간 퀴어라이프 27화 ~애인의 자세, 썸남의 자세~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1093
  • Page 1094
  • Page 1095
  • Page 1096
  • Page 1097
  • …
  • Page 1592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