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페이스북 광고 관련성 점수를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2018년 12월 7일 by 박명근

페이스북 광고 관련성 점수를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 Social Media Examiner에 Ben Heath가 기고한 「How to Improve Your Facebook Ads Relevance Score: 7 Methods That Work」를 번역한 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관련성 점수(Facebook Ads Relevance Score)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긍정적인 반응과 소셜미디어 인증 등을 불러오는 페이스북 광고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본 기사에서는 페이스북의 광고 관련성 점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향상할 7가지 방법에 … [Read more...] about 페이스북 광고 관련성 점수를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한 줄의 헤드라인이 미국의 대통령을 끌어내리다

2018년 12월 7일 by 임예인

한 줄의 헤드라인이 미국의 대통령을 끌어내리다

미국에서도 대통령이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있다 2016년 12월 9일,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압도적으로 가결되었습니다. 국회의원 299명이 참여한 표결 결과 찬성 234표, 반대 56표, 기권 2표, 무효 7표로 탄핵안은 의결정족수인 재적인원 3분의 2(200명)를 넉넉히 넘길 수 있었습니다. 미국에서도 대통령이 물러난 적이 있습니다. 초유의 정치 스캔들, ‘워터게이트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리처드 닉슨은 스스로 사임하며 불명예스러운 끝을 맞이했죠. 무엇이 닉슨을 사임에 … [Read more...] about 한 줄의 헤드라인이 미국의 대통령을 끌어내리다

유통기한 지나도 버리지 말아라, 밀가루 활용 생활 꿀팁 9

2018년 12월 7일 by 호미파이 코리아

유통기한 지나도 버리지 말아라, 밀가루 활용 생활 꿀팁 9

빵이나 면 종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밀가루의 유혹에서 벗어나기 힘들 것이다.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쫄깃하게 입맛을 당기며 동서양을 막론하고 다채로운 음식을 만드는 대표적인 기본 식재료 중 하나다. 밀가루가 음식을 만드는 것 외에 다른 용도로도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혹시 아는가. 밀가루는 흡착하는 성질이 강하다. 주변에 닿는 것들을 강하게 빨아들이는 이 단조로운 특성을 잘 활용하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다양한 장르의 천연 살림 아이템이 되기도 … [Read more...] about 유통기한 지나도 버리지 말아라, 밀가루 활용 생활 꿀팁 9

사실 독점은 택시가 하고 있지 않았나?

2018년 12월 7일 by 정원선

사실 독점은 택시가 하고 있지 않았나?

최근 택시를 타고 들은 이야기 아침 7시: 카카오 아주 나쁜 놈들이에요. 자가용 영업으로 수수료 장사하려고 하는 거예요. 택시 죽이려는 거예요. 그래서 독점적 지위를 주면 안 돼. 티맵 택시를 까세요. (내릴 때) 티맵 택시 많이 이용해주세요! (영업사원인 줄) 새벽 2시: 타다 저 새끼들은 잠도 없나. 타다 아세요? / “아뇨.” / 아 저게 카니발 가지고 헛짓거리하는 거예요. 우리 밥그릇 빼앗아 가려고. 손님은 타다 타봤어요? / “아뇨.” (실은 헤비유저임, 타다 안 잡혀서 … [Read more...] about 사실 독점은 택시가 하고 있지 않았나?

SNS, 더 이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아니다

2018년 12월 7일 by 진민우

SNS, 더 이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아니다

※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 것인가’ 시리즈의 1편입니다. ‘세상의 모든 친구를 연결한다’는 슬로건 아래 2004년 페이스북이 등장했다. 그 당시 방명록에 그쳤던 페이스북은 2004년 9월 지금의 타임라인을 론칭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이용자가 늘어났다. 하버드 학생들을 시작으로 1년 만에 이용자 수는 600만 명에 육박했다. 다른 사람들의 얼굴 그리고 삶을 탐구해볼 수 있는 페이스북은 대학생들의 호기심에 제대로 불을 붙였다. 마크 저커버그가 이런 니즈를 처음부터 딱 … [Read more...] about SNS, 더 이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아니다

굳이 ‘성별 마케팅’을 하는 이유가 뭐지?

2018년 12월 7일 by 이덕

굳이 ‘성별 마케팅’을 하는 이유가 뭐지?

굳이 그럴 필요 없는데 왜 굳이 성별 마케팅을 해서 스스로 고객층을 좁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남자가~’ ‘여자가~’ 하는 마케팅 말이다. 자동차가 그렇고 오토바이가 그렇다. 이 차나 이 오토바이가 원래 남자들이 많이 탔는데 판매량이 늘어나는 데 한계가 있다고 치자. 그렇다면 새로운 고객층은 여자다. 여자를 타깃으로 하면 판매량을 늘릴 수 있다. 그런데 구태여 ‘남자에게~’ 타령을 더욱더 열심히 하며 굳이 내리막길을 선택한다. 이유가 무엇인가? 서서히 하락해서 문 닫는 게 … [Read more...] about 굳이 ‘성별 마케팅’을 하는 이유가 뭐지?

‘수평적 조직문화’라는 표현에 대한 단상

2018년 12월 7일 by 김성준

‘수평적 조직문화’라는 표현에 대한 단상

‘수평적 문화’라는 이 표현이 학문적으로는 모호하다. 1980년 헤이르트 호프스테더(Geert Hofstede)는 '권력 거리(power distance)'라고 명명했다. 권력 거리가 큰 문화에서는 권위적이고 가부장적인 관계를 상정한다. 반면 거리가 작은 문화에서는 상대적으로 평등하고 민주적인 접근이 더 강조된다. 후에 1998년 해리 트리안디스(Harry Triandis)와 미셸 겔판트(Michele Gelfand)가 그 개념을 이어받아 … [Read more...] about ‘수평적 조직문화’라는 표현에 대한 단상

디자이너가 회사에서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능력

2018년 12월 6일 by sakiroo

디자이너가 회사에서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능력

  Professional 적어도 현재 사내 디자인 분야에서는 자신이 최고여야 한다. 그 최고는 경쟁업체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며 크게는 세계적인 위치에 있어야 한다. ‘프로페셔널하다’를 알기 위해서는 평균 라인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평균 라인을 알지 못하면 우물 안 개구리일 뿐이다. 게다가 앞으로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비전조차 알 수 없다. 평균 라인이란 무엇인가? 현 수준이다. 가깝게는 한국에서부터 멀리는 세계 디자이너 수준이다. 이러한 수준을 알기 위해서는 시장의 … [Read more...] about 디자이너가 회사에서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능력

포닥은 정규직화 하지 못한다고?

2018년 12월 6일 by 이승원

포닥은 정규직화 하지 못한다고?

※ 주의: 이 글은 상당히 삐딱한 시선이라, 혹자들에게는 불편할 수도 있음을 미리 밝힌다. 나는 박사 후 연구원, 다시 말해 포닥이다. 과학기술력을 높이려면 포닥들의 전문성을 존중하고 그들이 연구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줘야 함은 당연하다. 따라서 국가가 과학기술력을 증진하겠다고 말한다면, 포닥들의 처우를 개선해줘야 한다. 비정규직을 정규직화 시켜준다든가, 임금을 올려준다든가. 그럼에도 최근 뉴스에서 학사/석사 출신 연구원은 정규직으로 전환해주면서 포닥은 정규직화하지 못한다는 뉴스에 많은 … [Read more...] about 포닥은 정규직화 하지 못한다고?

상가는 가만히 있어도 ‘초과 공급 상태’가 될 것이다

2018년 12월 6일 by 강영훈 (붇옹산)

상가는 가만히 있어도 ‘초과 공급 상태’가 될 것이다

오늘 아침 아내가 풀무원 육개장을 데워서 떠주더군요. 비비고 육개장이 풀무원 육개장보다 낫다 뭐 이런 이야기를 하다가 ‘예전에 이것저것 많이 파는 밥집에서 육개장, 갈비탕 같은 거 시키면 깡통 따서 데워서 나온다고 하더니, 이게 딱 그것이네’ 이야길 했죠. 어제 아침은 햇반이 들어있는 컵밥을 먹었는데 황탯국을 먹었습니다. 기업들이 정말 무서운 게 전통적인 시장의 경계를 들었다 놨다 하면서 바꿔나갑니다. 블로그에도 페이스북에도 전에 썼던 내용입니다만 유통업체들이 앞으로 온라인의 판매 비중을 … [Read more...] about 상가는 가만히 있어도 ‘초과 공급 상태’가 될 것이다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564
  • Page 565
  • Page 566
  • Page 567
  • Page 568
  • …
  • Page 1590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