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비영리단체로 알아보는 이메일 제목 작성 팁 4가지

2016년 6월 12일 by 스티비

비영리단체로 알아보는 이메일 제목 작성 팁 4가지

이메일의 시작은 제목입니다. 5초도 안되는 짧은 시간 안에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죠. 제목 한 줄에 따라 오픈율이 달라집니다. 비영리단체처럼 후원과 같은 명백한 행동을 유도하는 경우라면 제목 한 줄에 따라 후원의 성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1. 명확하게 씁니다 이메일 제목은 명확한 1개의 내용으로 써야 합니다. 유도하고자 하는 명확한 행동이 있다면 그 내용을 제목에 표현하면 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비영리단체의 대부분의 이메일 뉴스레터는 2개 이상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Read more...] about 비영리단체로 알아보는 이메일 제목 작성 팁 4가지

지역이 문제가 아니다, 대한민국 인권과 지역 불균등이 문제다

2016년 6월 11일 by 산하

지역이 문제가 아니다, 대한민국 인권과 지역 불균등이 문제다

섬마을 주민 "애들한테까지 카메라.. 살려주세요" 아 시발 . 엉성시러버라. 개새끼들 세 넘이 문제지, 흑산도 사람들이 뭔 죄가 있어서, 신안 사람들이 뭔 죄가 있다고 사과문까지 내게 만드노. 기레기 기레기 카드마 참말로 상것들이 많네. 사람 살살 약올려서 발끈하게 만든 인터뷰로 전체에 똥물 끼얹는 것도 성에 안차가, 초딩 애들한테까지 카메라를 들이밀어? 아가리 찢어가 제기로 만들어 차삘라 마. 에라이 독한 상노무 새끼들아. 그 기레기들에게 놀아나가 섬 타령 공동체 책임하는 넘들도 … [Read more...] about 지역이 문제가 아니다, 대한민국 인권과 지역 불균등이 문제다

언론의 품격: MIC의 사과, 한국 언론의 ‘바로잡습니다’

2016년 6월 11일 by 구현모

언론의 품격: MIC의 사과, 한국 언론의 ‘바로잡습니다’

<한국 언론의 품격>이라는 책이 있다. 문화일보 기자, 조선일보 기자, SBS 기자 등 관록 있는 기자 출신 교수 혹은 현 기자들이 쓰고, 중견언론인들의 모임인 관훈클럽에서 만든 책이다. <저널리즘의 기본 원칙>이라는 책도 있다. 각각 뉴욕타임스와 LA타임즈 출신의 유명기자인 톰로젠스틸과 빌코바치가 쓴 책이고, 이화여대 이재경 교수가 번역했다. 두 책 모두 한국 언론의 현주소를 이야기한다. 한국 언론의 문제점은 무엇인지, 이 문제점을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 [Read more...] about 언론의 품격: MIC의 사과, 한국 언론의 ‘바로잡습니다’

꺼내 먹어요: 이별 이후를 견디고 있는 당신에게

2016년 6월 11일 by 정지민

꺼내 먹어요: 이별 이후를 견디고 있는 당신에게

이별 후의 행동들은 논리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구석이 있다. 나는 이별 후의 어느 밤을 클럽에서 보낸 적이 있다. 그가 비보잉을 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이었다. 이런 쪽에 취미가 없는 내가 힙합클럽에 대해 아는 것은 모두 그로부터 들은 것이었다. 사람들 틈에 섞여 몸을 흔들면서 나는 내가 클럽에 온 이유에 대해 생각했다. 그가 그리웠던 것도, 그와 마주치고 싶었던 것도, 새로운 만남을 기대한 것도 아니었다. 시간이 흐른 후에 이해했다. 그건 이미 사라진 말과 시간들 속에 잠겨 있는 한 … [Read more...] about 꺼내 먹어요: 이별 이후를 견디고 있는 당신에게

에어비앤비 이메일 스페셜리스트가 말하는 이메일 마케팅 노하우

2016년 6월 11일 by 스티비

에어비앤비 이메일 스페셜리스트가 말하는 이메일 마케팅 노하우

에어비앤비의 Lucas Chevillard와의 인터뷰 이 글은 Really Good Emails의 Lessons learned from Airbnb’s Email Specialist를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문맥을 고려하여 용어를 수정하거나 의역한 부분도 있습니다. Really Good Emails는 이메일 디자인 사례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스티비 이메일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Really Good Emails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해외 사례와 정보를 소개할 … [Read more...] about 에어비앤비 이메일 스페셜리스트가 말하는 이메일 마케팅 노하우

박찬욱 ‘아가씨’ 흥행돌풍 비결 셋

2016년 6월 10일 by 양유창

박찬욱 ‘아가씨’ 흥행돌풍 비결 셋

※ 이 글은 영화 <아가씨>의 내용 중 일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봉 일주일 만에 25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아가씨>. 역대 ‘19금’ 영화 중 흥행속도가 가장 빨라 이 추세라면 박찬욱 영화 최고기록인 <공동경비구역 JSA>의 583만 명을 깰 수도 있다. 논란 분분한 소재여서 과연 흥행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했지만 오히려 논란이 대중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아가씨>의 흥행 비결을 세 가지로 정리했다.   1. … [Read more...] about 박찬욱 ‘아가씨’ 흥행돌풍 비결 셋

올해 퀴어퍼레이드에 참석하려는 당신이 알아두면 좋을 5가지 사실

2016년 6월 10일 by 백야

올해 퀴어퍼레이드에 참석하려는 당신이 알아두면 좋을 5가지 사실

2000년에 시작된 한국퀴어문화축제(Korea Queer Culture Festival, KQCF)가 올해로 17회를 맞았다. 퀴어문화축제의 일환으로 열리는 '퀴어퍼레이드'는 작년에 소위 '혐오 세력'의 현란한(...) 반대 축제로 더욱 유명세를 탄 바 있다. 2015년 퀴어퍼레이드 반대 축제 개드립 모음 오는 6월 11일 열리는 2016 퀴어문화축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서울시청광장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부스 행사, 오후 2시부터 개막 무대, 오후 4시 30분부터 … [Read more...] about 올해 퀴어퍼레이드에 참석하려는 당신이 알아두면 좋을 5가지 사실

홍보담당이 시간을 잘 쓸 수 있는 다섯가지 방법

2016년 6월 10일 by 꼬날

홍보담당이 시간을 잘 쓸 수 있는 다섯가지 방법

처음 홍보 담당이 되고 나서 제일 힘들었던 점 중 하나는, 계획에 없던 일들이 상당히 많이 생겨난다는 점이었습니다. 오늘 오후까지 어떠 어떠한 점에 대해 자료를 보내 달라는 기자분들의 전화를 받거나, 급하게 만나자는 중요한 미팅이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뉴스가 생겨서 대응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기타 등등... 아무리 계획을 세워 놓아도 그대로 실행하기가 어렵다는 점 때문에 한동안은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내가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어요. 그러다 생각했죠. '이게 … [Read more...] about 홍보담당이 시간을 잘 쓸 수 있는 다섯가지 방법

SEO란 무엇인가? 그 의미와 사고방식

2016년 6월 10일 by 미스터 SEO

SEO란 무엇인가? 그 의미와 사고방식

SEO란 영어로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이니셜이며, 한국어로는 검색엔진 최적화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란 사이트를 검색자(검색 사용자)에게 최적화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SEO란 검색 유저가 요구하는 사이트를 제작 및 운영하는 과정의 총칭하는 말입니다.   검색 유저에게 최적화시키기 평소 SEO작업의 중심은 검색자의 요구를 따라 유용하며 높은 품질을 갖고 있는 컨텐츠를 계속적으로 제작하고 배포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용자 중심을 지향하는 … [Read more...] about SEO란 무엇인가? 그 의미와 사고방식

이메일 마케팅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3가지

2016년 6월 10일 by 스티비

이메일 마케팅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3가지

온라인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온라인 마케팅 채널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이에 비하면 이메일은 구닥다리로 느껴질 정도이죠. 오래된 건 맞습니다. 이메일이 처음 등장한지 거의 20년이 지났으니까요. 하지만 이메일은 여전히 중요한 마케팅 채널입니다.   1. 이메일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채널은 엄청나게 많아졌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사용합니다. 국내에서도 인터넷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 [Read more...] about 이메일 마케팅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3가지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1194
  • Page 1195
  • Page 1196
  • Page 1197
  • Page 1198
  • …
  • Page 1591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