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입니다. 찬 바람 불어오는 겨울에는 역시 온천 여행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대만으로 온천욕 즐기러 가면 딱 좋을 텐데!
그래서 준비했어요.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 온천 호텔 BEST 5 소개해 드릴 테니 올겨울 추위는 가까운 국내에서 녹여보세요.
NO. 5 덕구 온천 리조트
덕구 온천 리조트는 최근 리모델링 되어 쾌적한 컨디션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울진의 온천 숙소입니다.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온천으로 인위적으로 손대거나 데우지 않은 약알칼리성 천연 온천수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겨울철 힐링 온천 호텔로 인기가 높아요.
언택트 온천욕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프라이빗 스파룸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셔도 좋겠죠? 뿐만 아니라 스파월드, 대온천탕, 노천탕, 액션스파 등 다양한 온천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니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거예요.
NO. 4 디아넥스
한라산 중턱, 드넓은 자연 속에 있는 디아넥스 호텔은 37개의 객실과 온천 사우나 &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춰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에서는 산방산 또는 마라도를 조망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온천과 외부 노천탕, 그 외 골프장, 북카페 등을 갖춘 100점짜리 온천 호텔이에요!
NO. 3 철원 한탄리버스파호텔
철원 고석정 인근에 있어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한탄 리버스파호텔은 큰 규모의 호텔은 아니지만, 객실 사이즈는 널찍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사우나, 노천탕,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온천욕을 즐기면서도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되는 곳이랍니다.
NO. 2 유성 호텔
널찍한 대욕장부터 노천탕, 온천 호텔인만큼 객실에서도 온천수가 콸콸 나오는 유성호텔! 넓고 클래식한 객실에는 타입에 따라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니 굳이 공용 시설을 이용할 필요 없이 프라이빗 온천욕을 즐길 수도 있죠.
그뿐만이 아니라 목욕 끝나면 꼭 먹어줘야 하는 그것! 바나나맛 우유가 객실 어메니티로 제공되니 즐거운 추억 남겨보세요.
NO. 1 온양관광호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온양관광호텔이에요. 이곳은 호텔 부지 자체가 매우 넓고 정원이 잘 가꾸어져 온천욕을 즐긴 후 상쾌하게 산책 삼아 거닐어 보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객실은 온돌, 디럭스 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요. 다소 세월이 느껴지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고 객실 사이즈가 넓어 가족 여행에 제격이랍니다. 게다가 온양관광호텔은 노천탕이 멋스럽기로도 유명해요! 대욕장 자리도 많아서 붐비지 않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원문: 올스테이
필자의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