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입니다. 요즘 대세는 ‘호콕’! 호텔에 콕 박혀 머무르며, 여행의 아쉬움을 파티로 달래는 호캉스 스타일이랍니다. 게스트하우스나 모텔, 펜션이어도 좋아요. 하니가 준비한 호콕하기 좋은 서울 파티룸 숙소, 궁금한 분은 따라오세요!
1. 영등포 샵
서울 호캉스 하면 초호화 럭셔리 호텔부터 떠오르는데요, 호콕하며 굳이 비싼 돈 들일 필요는 없어요. 가성비 있게 즐기고 싶다면 영등포 샵을 추천해요. 일반 객실은 2만 원대부터, 파티룸은 10만 원 내외로 올스테이 할 수 있어요.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접근성도 높아요.
영등포 샵은 총 3개의 파티룸을 보유 중입니다. 먼저 유니온 객실은 커플을 위한 추억 만들기 이벤트 공간으로 인기가 높아요. 넓은 풀장이 있는 카리브는 가족 투숙객에게 딱이죠. 직장 동료 간 친목 도모나 우정 파티를 위한 객실로는 빈센트가 사랑받고 있어요. 전자 다트와 포켓볼 당구대 등을 갖췄어요.
2. 녹스 부티크 호텔
파티하면 강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물론 당분간은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호콕으로 즐겨보세요. 녹스 부티크 호텔은 각종 방송과 잡지 촬영지로 유명한 숙소예요. 강남 한가운데 위치해, 2호선 역삼역과 접근성이 좋아요. 객실마다 월풀 욕조가 설치돼 있습니다. 노하드 PC로 최신 게임도 가능해요.
녹스 파티룸은 총 3개 타입으로 나뉘어요. 쾌적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스위트룸에는 노래방 기계를 설치해 놨어요. 스위트 파티룸은 복층의 넓은 객실에 노래방은 물론, 빔 프로젝터와 포켓볼 당구대를 갖췄어요. 수영장과 건식 사우나가 마련된 스위트 파티룸도 있답니다.
3. 소설호텔
어떤 순간에도 감성이 우선인 분이라면, 소설호텔만큼 완벽한 선택은 없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이야기가 써내려 지는 부티크 호텔이에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정원 전망이 매력적입니다. 패션 잡지 화보 촬영지로 인기가 높아요. 서초구에 위치해, 서울 어디로든 접근성이 좋아요.
소설호텔 객실은 디럭스와 스위트로 나뉩니다. 이외 두 가지 타입의 펜트하우스를 갖췄어요.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구비해 파티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실내 수영장 바로 옆에는 큰 창문을 설치해 두어서 낮에는 잘게 부서지는 햇빛을, 밤에는 야경을 조망할 수 있어요. 로맨틱한 밤을 꿈꾼다면 노천 스파도 놓치지 마세요.
4. 라까사호텔 서울
라까사는 한국 패션과 음식, 문화의 중심지인 강남구에 위치했습니다. 트로피컬한 분위기로, 도심 한가운데서 멀리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객실은 싱글룸부터 펜트하우스까지 다채로워요. 침대 크기와 욕실 욕조까지 선택 가능해요. 수준 높은 베드 시스템으로 꿀잠은 무조건 보장합니다.
파티를 목적으로 라까사를 찾는다면 로프트 또는 가든 하우스를 추천해요. 로프트 하우스는 자연이 어우러진 펜트하우스예요. 창 너머로는 시원한 한강 변이 펼쳐져 있어요. 민트 컬러 벽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소품도 감각적이에요. 일반 객실에 투숙한다면,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를 파티 공간으로 이용해보세요. 프라이빗 대관이 가능해요.
5. 나인브릭 호텔
파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남만큼 아쉬운 장소가 있다면, 바로 홍대죠. 지금 당장 클럽으로 달려갈 수는 없어요. 대신, 그 중심에 자리한 나인브릭 호텔에서 호콕은 어떠세요? 홍대답게 객실에는 최고급 오디오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몸은 호텔 안이라도, 음악과는 늘 함께하세요.
나인브릭 호텔 주니어 펜트하우스는 유럽 구시가지를 떠올리게 해요. 빈티지한 브릭 사이로 들어가면 생기 넘치는 정원을 마주할 수 있어요. 최대 4명까지 투숙 가능해, 연인은 물론 찐친끼리 추억 만들기에 딱 좋아요. 현대적 분위기의 펜트하우스는 테라스 공간이 특히 예술인데요. 야외 자쿠지도 꼭 이용해보세요.
더 다양한 서울 파티룸 숙소가 궁금하다면?
☞ 올스테이에서 확인하기
사진 출처: 야놀자/호텔스닷컴/아고다/소설호텔 공식 홈페이지/라까사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
원문: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
이 필자의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