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정의의 칼을 받아라’ 하며 악과 싸우던 용사를 꿈꿔본 적 있으실 겁니다. 그 꿈 이루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난과 불행에 맞서 싸우는 용사를 모으고 있으니까요. 칼 대신 신용카드를 손에 쥔 용사 말이지요.
카드를 손에 꼭 쥐고 손목에 묶인 불행의 밧줄을 자르고, 배고픈 이들을 위해 빵 한 조각을 자를 수 있답니다. 어려운 이들을 위한 모험, Better와 함께 떠나보세요.
MISEREOR – The Social Swipe은 세계 3대 광고제이자, 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 일컬어지는 ‘클리오 광고제’에서 2014년 혁신 미디어 부문, 참여 부문, 옥외광고 부문, 다이렉트 부문까지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아래는 The Social Swipe 소개영상입니다.
원문: 이로운넷 / 글: 이승준 / 편집: 박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