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방 사정해버리고 마는 조루. 성인 남성을 30% 이상이 조루라는 조사결과가 있을 만큼 조루는 남의 일이 아니다. 조루인 남성 혹은 파트너가 조루인 여성들! 조루는 노력으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증상이지 불치병이 결코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자.
“너무 빨리 싸서 고민이에요. 병원에 가서 수술하는 것 말고 사정지연 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나요?”
당연히 있다. 단 한두 번 한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조루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다음에 소개하는 방법을 꾸준히 해보자.
조루를 극복할 수 있는 요법들
1. 샤워기 마사지
샤워를 할 때 페니스의 귀두부터 고환까지 구석구석을 샤워기의 물줄기로 마사지한다. 샤워기의 물살이 귀두의 민감한 피부를 아프게 하지 않으면서 마사지의 효과를 준다. 성기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자극해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페니스의 인대, 신경, 서경관 등을 물살로 마사지해 주는 효과가 있다. 이를 여러 번 반복하면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고환이 활력을 찾아 피로가 풀리게 된다.
Tip. 수압을 너무 강하게 하거나 뜨거운 물은 금물!
2. 급랭 교대욕
고환에 냉수를 끼얹어 정력을 증강할 수 있다. 냉수로 고환을 둘러싸고 있는 음낭을 자극하여 괄약근을 단련시킨다. 급랭법을 활용한 교대욕은 음낭의 기능을 단련하는 데 더 효과적이다. 온탕에 들어가 음낭이 따뜻해져 늘어나면 밖으로 나와 찬물을 끼얹고, 음낭이 수축하면 다시 온탕에 들어가 따뜻하게 해 준다. 이 방법을 3~4회 반복해 주면 하반신의 힘이 훨씬 강해져 사정을 지연하는 데 효과가 있다.
3. 엎드려 두 발 들어 올리기
엎드린 상태에서 팔과 다리를 들어 올린다. 배와 골반만 바닥에 닿도록 쭉 들어 올린다. 넓은 U자 모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때 항문을 꽉 조이고 어깨 힘을 풀어 허리 뒤쪽으로 자극이 오게 한다. 5초간 정지 후 항문의 힘을 서서히 풀며 팔다리를 천천히 내린다. 이렇게 10회를 반복하여 꾸준히 운동한다. 하반신을 강화하고 항문의 힘을 길러 PC근육의 발달을 도와 조루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다.
사정을 지연하는 법
섹스 중 사정지연을 위해서는 파트너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남성 역시 ‘빨리 싸면 어떡하지.’ 라는 부담감을 떨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섹스에 임해야 한다.
1. 쌀 것 같으면 멈춘다
사정의 순간에 다다르면 손 쓸 방법이 없는 게 사실이다. 그 때문에 곧 쌀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섹스를 멈추고 주의를 환기하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서는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 섹스는 삽입이 전부가 아니다. 다른 곳을 애무해 자극을 바꾸어 템포를 늦추는 것이 좋다. 급하게 움직이지 않고 여유롭게 즐기기로 하자.
2. 여성상위를 애용하자
조루남성과의 섹스가 힘든 이유는 ‘나는 아직 멀었는데 너는 벌써 끝이야?’ 때문이다. 절정을 느끼는 시간 차가 서로 너무 크기 때문에 불만이 쌓이게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여성상위 체위를 애용하는 것이 좋다. 여성상위는 섹스 체위 중 여성이 절정을 느끼기 가장 좋은 체위이면서 상대적으로 남성의 페니스에 직접적인 자극은 덜하다. 자연스럽게 남성의 사정이 늦춰져 더 오래 섹스를 즐길 수 있다.
Tip. 여성 상위는 페니스 자극 대신 시각 자극이 높다. 여성 상위는 여성의 움직임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자극을 크게 느껴 사정감이 올 수 있다. 이 때 남성은 눈을 감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것이 좋다.
출처: RedHol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