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여변호사, 스튜어디스 등 제복을 입은 많은 여성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억제할 수 없는 욕망의 대상이 된다. 그의 제복판타지를 위해 섹시한 제복이나 코스프레 의상을 준비해보는 것이 어떨까? 살 좀 빼고… 라고 생각하다간 시간만 간다! 그는 당신이 그 옷을 입어주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분할 것이다!
1. 승무원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승무원. 몸에 배인 친절과 상냥함 그리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는 그녀들은 뭇남정네들의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하다! 승무원으로 변신해 그를 손님, 혹은 기장님으로 대해보자.
2. 선생님
뿔테안경에 무릎까지 떨어지는 치마, 출석부와 가느다란 매를 든 채 이성적이고 지혜로운 이미의 여선생. 남녀 할 것 없이 학창시절 선생님에게 호감을 품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남자라면 더더욱! 짓궂은 장난으로 여선생님은 당혹시킨 기억도 많을 것이다. 말썽쟁이 그에게 벌을 줘보자.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옷 벗어!
3. 여고생
‘소녀’의 상징 교복. 설명이 필요있나. 영화 은교의 은교처럼 교복을 입은 채 순진무구하고 맑은 얼굴로 그를 향해 방긋 웃어보자!
4. 간호사
친절하고도 관능적인 동시에 엄마 같은 존재인 간호사는 병을 고쳐주는 여성의 에로틱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주사기에 음료를 넣어 입에 쭉~ 짜는 연기도 함께한다면 금상첨화.
5. 메이드
섹시한 자태로 집안일을 척척! 메이드 복장은 꾸준히 인기있는 의상으로 그를 ‘주인님’으로 모시는 연기까지 더해진다면 그는 견딜 수가 없을 것이다!
6. 전신망사스타킹/가터벨트
제복은 아니지만 스타킹은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이다. 시각 자극 100% 보장!
7. 바니걸
귀여움과 섹시함을 겸비한 바니걸! 아마 플레이보이의 영향이 크지 않을까 싶다. 위의 레이첼 맥아담스처럼 율동까지 겸한다면 남자는 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