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3일 시작한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가 이제 딱 일주일 남았다. 정부에서 온라인 여행사들을 통해 숙소 예약 할인권 20만 장을 뿌리는 행사인데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끝나기 전에 발급받고, 초여름 국내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오자.
아직 일주일 남았다고 방심하면 금물. 숙박페스타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발급된다. 쿠폰 발급이 마감되거나 3만 원 쿠폰이 소진된 숙소 예약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고, 괜찮은 숙소들은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쿠폰을 아직 받지 못했다면, 데이오프에서 확인하자. 아직 3만 원권을 포함한 숙박페스타 쿠폰을 발급 중이고, 여전히 예약할 수 있는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이 많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은 데이오프에서 매일 아침 10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고,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발급 후 사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날 아침 10시에 다시 받으면 된다. 다만,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발급되는 것으로 프로모션 기간인 6월 30일 이전에 소진될 수 있으니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 쿠폰 종류: 2, 3만 원 숙박 할인권 (택1)
- 발급 기간: ~6월 30일(일), 선착순 조기 마감 가능
- 입실 기간: ~7월 14일(일)
- 쿠폰 사용 지역: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지역
데이오프 추가 혜택까지, 최대 6만원 할인
데이오프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숙박세일페스타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즉, 숙박세일페스타 3만 원 쿠폰과 신용카드 3만 원 할인을 받으면 최대 6만 원 할인받을 수 있으니 쏠쏠한 혜택이다.
숙박세일페스타 쿠폰 발급 및 사용 방법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은 총 2종이지만, 그중 하나만 사용할 수 있다. 7만 원 이상 숙소는 3만 원 쿠폰을, 7만 원 미만 숙소는 2만 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니, 쿠폰을 받기 전 예약할 숙소의 가격을 먼저 확인하자.
쿠폰 발급은 매우 쉽다.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과 거주지를 입력하면 쿠폰이 바로 발급된다. 숙소를 예약하는 결제 화면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다. 신용카드로 예약한다면, 카드사의 할인 쿠폰도 꼭 선택하고 결제하자.
- 숙소 가격 확인하기
- 쿠폰 선택, 본인인증 후 쿠폰받기
- 결제 화면에서 숙박페스타 쿠폰 선택하기
- 카드사의 할인 쿠폰 선택 후 결제하기
할인 숙소 빠르게 찾는 방법
쿠폰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소 중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 숙소에만 사용할 수 있다. 데이오프에서 여행 가고 싶은 도시를 검색하고, 취향태그 중 #대한민국숙박페스타 를 클릭하면, 할인받을 수 있는 숙소만 모아서 볼 수 있다.
어디로 놀러 갈지 고민이 된다면, 데이오프가 추천하는 숙소를 확인하자.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부산, 강원도, 남해의 숙소를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