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항 비행기를 타면 4, 5시간 만에 도착하는 가까운 휴양지, 나트랑! 일년내내 따뜻하고 아름다워 ‘동양의 베네치아’라는 별명을 가졌지만, 특히 지금부터 초여름까지는 더할 나위 없이 여행하기 좋다.
오늘은 숙소에만 있어도 로컬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나트랑 리조트 5곳을 소개한다. 신상 호텔부터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인기 있는 숙소들이니 미리 확인하고 예악하자.
알마리조트
알마리조트는 나트랑의 하이엔드급 리조트 중 하나다. 전 객실은 바다 전망이며, 인피니티풀을 포함해 수영장은 무려 12개나 있다. 리조트 안에 미니 골프장과 워터파크가 있으며, 워터 스포츠 시설도 갖춰 심심할 틈이 없다.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어 물놀이 후 간단한 음식들을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리조트에 대형 마트도 있으니 식재료는 필요할 때마다 바로 구입할 수 있어 편하다.
윈덤가든 나트랑
윈덤가든 나트랑은 2022년 7월 오픈해 지금 가장 주목받는 신상 풀빌라 리조트다. 모든 객실은 전용 수영장이 있는 독채 풀빌라 구조로 이루어졌다. 객실 전망에 따라서 가든뷰, 오션뷰, 비치 프런트 등으로 나뉜다.
신상 리조트답게 즐길만한 부대시설도 많다. 조식은 베트남 전통 요리를 포함해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즐길 수도 있다. 수영장뿐만 아니라 요가, 스파, 피트니스 시설도 잘되어 있다. 아이와 함께 여행 온다면 리조트에 있는 키즈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기도 좋다.
아미아나 리조트
아미아나는 로컬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5성급 나트랑 리조트다. 코코넛, 대나무, 자연석 등 천연 재료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리조트 규모도 큰 편인데, 그중 거의 절반이 수영장이다. 천연 해수 수영장과 인피니티풀이 2개가 있어 언제나 북적이지 않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미아나 리조트에는 오직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마련되어 있다. 사우나에서 즐기는 머드 베스도 유명하다. 물놀이를 즐긴 후 피로까지 싹 풀어보자.
빈펄 리조트 앤 스파
제대로 휴양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나트랑의 작은 섬 ‘혼쩨섬’에 자리했는데, 섬 전체가 오직 빈펄 리조트만을 위한 공간이다. 숙소, 워터파크, 골프라운지, 동물원, 아쿠아리움 등 종합 테마파크로 이루어져 있다. 체크인하는 방법도 재미있다. 섬으로 이동해야 하므로 케이블카나 전용 보트를 꼭 타야만 리조트로 들어갈 수 있다.
빈펄 리조트는 해변을 마주한 야외 수영장이 매력적이다. 야자수가 수영장을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전망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수영장은 프라이빗 비치와 이어지며 물론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다.
퓨전리조트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나트랑 리조트는 공항 근처에 있는 ‘퓨전리조트’. 도심과 떨어져 있지만 캄 란 국제공항에서 가까워 짧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많은 숙소다. 객실 타입은 빌라와 스위트룸 등으로 나뉜다. 특히, 빌라는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어 허니문 숙소로 추천하고, 여러 명이 떠나는 여행이라면 침실이 2개 이상인 객실도 있으니 참고하자!
퓨전리조트는 무려 28미터 높이의 모래 언덕 위에 자리했다. 그 덕분에 인피니티풀에서는 바다를 내려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의 후기가 좋은 만큼, 한국어를 할 수 있는 호텔리어가 있어 반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