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전망이 펼쳐지는 객실부터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럭셔리한 스파 시설까지. 온종일 호텔에만 머물러도 완벽하다.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이 있는 베트남 다낭 호텔 5곳을 소개한다. 미리 예약하면 10만 원대에도 투숙 가능한 곳들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1. 다낭 래디슨호텔
다낭 래디슨 호텔은 미케비치 바로 앞에 자리한 호텔이다. 인피니티 풀에서 푸른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베트남 다낭 호텔로 유명하다.
루프탑 인피니티 풀은 호텔 21층에 있으며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라 시설도 세련되면서 쾌적하다. 해가 진 뒤에도 따뜻한 편이니 저녁 수영을 하고 루프탑 바에서 분위기 있게 칵테일 한 잔을 하기도 좋다.
2. 나만 리트리트
나만 리트리트는 호이안과도 접근성이 좋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 호텔은 공용 수영장만 3개 이상이 있으니, 오래 투숙한다면 매일 다른 수영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호텔동과 리조트동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그만큼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다양하다. 에스테틱 스파도 유명하고 피크닉, 낚시 등 다양한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3.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은 최근에 리노베이션해 주목받는 중이다. 모든 객실이 독채식 풀빌라로, 신혼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베트남 다낭 호텔이다.
호텔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수영장이 있다. 인피니티 풀은 해변과 바로 마주하고 있어, 마치 바닷속에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다른 호텔들의 루프탑 인피니티 풀과는 색다른 느낌이다. 또한, 이곳에 미케비치 일부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은 공항에서 20분, 시내에서는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아주 좋다.
4. 다낭 티아웰니스
다낭 티아웰니스는 메인 풀장에서 탁 트인 미케비치 전망을 바라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모든 객실이 풀빌라 스타일이다. 그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썬배드에 누워 사진을 남기기도 좋다.
스파 하우스에 있는 공영수영장도 이색적이다.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정글 속에서 유영을 즐기는 듯한 이색적인 기분을 만끽해 보자!
5. 빈펄리조트 다낭
빈펄리조트 다낭은 논누억 해변과 오행산 근처에 자리했다. 거의 모든 객실이 오션뷰이며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다. 간이 주방이 있으며 8명 이상도 투숙 가능한 객실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베트남 다낭 호텔이다. 야외 수영장에는 어린이용 시설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