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과 짧은 휴가를 써서 다녀오기 좋은 일본 도쿄. 도쿄의 밤을 조금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들을 만나보자. 도쿄타워 전망의 로맨틱한 도쿄 숙소 4곳을 모았다.
1.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호텔
위치, 전망, 시설까지 모두 매력적인 이 호텔은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호텔이다. 객실에서도 도쿄타워를 코앞에서 마주할 수 있는 5성급 호텔이다. 걸어서 5분이면 타워에 다다르는 만큼 생생한 도쿄타워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노라마 플로어 객실은 도쿄타워는 물론이고 탁 트인 시티뷰까지 감상할 수 있다. 5성급 호텔답게 객실이 넓은 편이며 시설도 쾌적하다. 최상층 33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는 최고의 야경 스폿!
천연 온천을 구비한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숙소에 조금 힘을 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2.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도쿄 여행에서 쇼핑을 빼놓을 수 없다. 쇼핑을 좋아한다면 ‘미츠이 가든 긴자 프리미어’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호텔은 긴자역 근처에 있어 위치도 좋고,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가득하다. 호텔 로비는 고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자.
로비에서 바라본 도쿄타워는 예술이다. 이 호텔의 매력 포인트는 욕실에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창문이 있다는 것이다. 아름다운 타워 뷰와 함께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보스 스피커도 비치돼 있어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3. 파크 호텔 도쿄
‘파크 호텔 도쿄’는 25층 로비에 내리자마자 도쿄타워 뷰가 펼쳐진다. 객실은 모두 25층 이상의 고층에 위치하기 때문에 탁 트인 뷰를 자랑한다. 도쿄 타워 사이드 객실에서는 낮부터 저녁까지 아름다운 타워 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곳곳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트 플로어 객실은 아티스트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구성돼 이색적이다.
4. 렘 롯폰기
화려한 도쿄의 야경을 가성비 챙겨 즐기고 싶다면 이번 도쿄 숙소 추천 호텔을 주목하자.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으로 유명한 롯폰기힐스까지 걸어서도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도쿄 시내 호텔처럼 객실은 넓은 편이 아니지만 전망부터 부대시설까지 알차게 갖췄다. 객실은 싱글, 트윈 중 선택 가능하며 도쿄타워를 감상하고 싶다면 타워 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 안마의자가 있어 여독을 풀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