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에는 역시 바다와 제주, 수영장이 아닐까 싶다.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면서 호텔에서 휴양하는 하루, 상상만으로 좋지 않은가?
오늘은 제주 수영장 호텔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바로 확인해 보자.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곳들도 있으니, 소문나기 전에 잽싸게 예약하고 다녀오길!
no. 1 디아넥스
디아넥스 호텔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 수영장 호텔이다.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온천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산방산, 송악산 등 제주의 자연 속에 위치해 한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기도 하다.
디아넥스의 객실은 슈페리어, 패밀리, 베이비룸, 패밀리 스위트, 스위트로 이루어졌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베이비룸이 따로 있어 가족 숙소로도 추천한다. 객실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제주의 바다와 산방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온천과 더불어 수영장, 골프 게임, 테니스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로 이루어져 있으며 야외 온수풀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
no. 2 골드원 호텔&스위트
골드원 호텔&스위트는 서호동에 위치한 제주 수영장 호텔이다. 전 객실에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테라스와 욕조를 보유하고 있다. 범섬이 보이는 루프탑에서 제주의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다.
객실은 프리미어, 프리미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조식은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도 있다. 골드원 호텔&스위트의 야외 수영장은 온수 풀이 가동되기 때문에, 제주의 풍경을 바라보며 따스하게 수영할 수도 있다. 야외 자쿠지도 이용 가능하다. 호텔은 올레7길로 이어져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no.3 호텔 시리우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 수영장 호텔이다. 제주공항에서 무척 가까워서, 차로 6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디럭스 객실부터 오션뷰 전망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갖추어져 있다. 실내 수영장은 10층에 위치해 있는데, 탁 트인 전망이 반겨주는 풍경이 무척 좋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추천한다.
no. 4 롯데 시티호텔 제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호텔이다. 마찬가지로 공항에서 차로 6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어, 제주 여행의 첫째 날이나 마지막 날에 이용하기 좋다. 바다와 한라산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롯데 시티호텔 제주는 스탠다드, 디럭스,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럭스 객실부터 오션뷰 전망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다.
No. 5 다인오세아노 호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호텔이다. 애월의 바다와 올레길을 품고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디럭스,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풀빌라로 이루어진 호텔로 전 객실 오션뷰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바로 보이는 풍경이 인상적이다.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는데, 호텔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수영장은 사계절 이용 가능하다. 애월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호텔에서는 야외 바베큐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