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주목! 조금씩 하늘길이 열리는 지금, 따뜻한 휴양지 ‘괌’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가격리 없이 떠날 수 있는 도시 중 하나인 괌의 인기 호텔 5곳을 소개한다.
1. 두짓타니 괌 리조트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리조트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수영장부터 라운지와 레스토랑,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어 주목받는다.
괌 중심지인 ‘투몬 베이’에 위치한 두짓타니 괌 호텔은 객실별로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모두 에메랄드빛 오션 뷰를 바라볼 수 있다. 리조트 주변에는 다양한 쇼핑센터와 맛집 등이 즐비하고 안토니오 원 팬 국제공항은 차량으로 15분이면 충분히 이동할 수 있다.
2. 호텔 닛코 괌
두 번째로 소개하는 호텔 닛코 괌는 투몬 베이 끝자락에 위치해 조용하게 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특히 괌에서 최장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고 호텔 앞에는 단독 비치와 무료 스노클링도 가능해,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인기가 높다.
모든 객실에서 에메랄드빛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어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 있다. 안토니오 원 팬 국제공항은 차로 1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하고, 호텔에서 시내는 도보로 10분 내외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이다.
3. 롯데호텔 괌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은 전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 눈 뜨자마자 에메랄드빛 오션 뷰를 마주하고, 오후에는 붉게 물든 황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사 HBA가 설계하여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취사도 가능한 곳도 있어 커플뿐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도 인기 있다. 롯데호텔 괌은 인피니티 풀과 야외 수영장이 예쁘기로 유명하다. 플로팅 선베드에 누워 사진을 꼭! 남겨보길 바란다.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4.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타무닝 지역에 위치한 괌호텔 & 리조트로 한국인 직원이 항상 대기하고, 숙소 주변에 한식당까지 있어 우리나라 여행객 사이에서 보장된 숙소로 소문나 있다.
시설 면에서도 아름다운 오션 뷰의 인피니티풀과 테니스 코트, 라운지, 연회장, 회의실, 레스토랑 등이 갖춰져 있다. 최고의 전망과 더불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타입에 따라서 선셋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숙소에 있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5. 하얏트 리젠시 괌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호텔은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총 450개의 객실을 보유한 초대형 리조트로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 모든 각도에서 탁 트인 투몬 베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자체도 넓은 편이라 캐리어 두 개를 펼쳐두고 지내도 충분하다. 온수 풀과 프라이빗 스파,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