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 제주도. 오늘은 여행을 좀 더 오래, 그리고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호텔 BEST 5’를 준비했다. 공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착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묵을 수 있는 곳들로만 준비했다. 실시간 최저가 예약 링크도 넣어두었으니 참고하자!
No.1 제주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전국 어디서나 수준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가성비 호텔로 빠지지 않는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 시내에 자리해 제주공항까지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에 이호태우 해변과 도두항, 면세점 등 둘러볼 곳도 많다. 최고층인 12층 레스토랑에서는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와 디럭스, 그랜드 등으로 나뉜다. 객실 내 침대는 더블과 트윈, 패밀리 트윈, 패밀리 더블, 트리플 등 다양한 타입이 있어 커플여행, 가족 여행, 우정 여행 등 여행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 출장객에게 사랑받는 제주도 호텔 추천 숙소지만, 가족끼리 찾아도 좋다.
No.2 롯데 시티 호텔 제주
롯데 시티호텔 제주 호텔은 공항에서 약 3km 거리에 위치했다. 주변에 버스 정류장이 많아, 대중교통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앞서 소개한 신라스테이와 마찬가지로 성수기애도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객실 등급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 순이다. 전망은 오션과 마운틴뷰 중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내 식음업장으로는 22층 씨 카페 레스토랑과 6층 라운지 바가 있다.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해서, 종일 룸콕 호캉스도 가능하다. 이외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미팅룸, 비즈니스 센터, 면세점이 있다.
No. 3 제주 그라벨 호텔
그라벨 호텔은 제주에서 유일하게 자갈로 이루어진 역빈 해안이 눈앞에 그림처럼 펼쳐지는 호텔이다. 제주공항에서는 서쪽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했다. 객실은 디럭스와 패밀리, 키즈룸으로 나뉜다.
온돌룸 등이 있어, 어린아이 동반 또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다. 또한 루프탑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다. 바다와 하늘의 경계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No. 4 호텔 샬롬
‘딱 편하게 잠만 자고 휴식할 수 있는 찐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샬롬을 추천 한다. 성수기에도 5만 원대 전후부터 예약 가능하다. 공항에서는 차로 10분 정도 걸린다. 5분 거리에 삼성혈과 동문재래시장이 자리했다.
객실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로 나뉘며, 침대 타입은 온돌과 더블, 트윈, 트리플 등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투숙 가격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식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No. 5 호텔 시리우스
시리우스 호텔은 제주 필수 여행지 ‘주상절리대’를 모티브로 지어진 호텔이다. 국제공항, 신제주권 번화가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근처에는 삼무 공원과 한라 수목원도 자리했다. 객실은 스탠다드와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온돌과 패밀리룸을 고루 갖췄다. 올스테이로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캉스 제주도 호텔 추천 숙소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알찬 부대시설을 구비했다. 우선 조식당부터 수준급이다. 한식을 포함해 동서양 음식을 고루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또한 전망 좋은 10층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자리했다. 멀리 바다와 공항 활주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