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입니다. 짧은 주말, 장거리 여행은 부담스럽다면 가평이 딱이죠. 요즘 같은 날씨에 따끈한 스파까지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고요. 그래서 하니가 준비했어요. 가평 온수풀 펜션 추천 리스트! 궁금한 분은 Follow Honey!
NO. 5 디오르펜션
이름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오르펜션은 친구와 연인, 가족 누구와 찾아도 좋은 장소예요. 펜션 근처에는 계곡이 흐르고, 주변에서는 은은한 잣나무 향이 맴돌아요. 총 10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풀빌라와 디럭스, 큐트 객실로 나뉘어요. 올스테이로 예약하면 5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해요.
디오르 펜션은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을 모두 갖췄어요. 실내 수영장은 수심 1m에 가로, 세로 길이는 각 2.5m, 3.5m 정도예요. 28~30도 사이에 미온수도 제공해요. 객실마다 스파를 설치해 놔서, 더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도 있고요. 로맨틱한 밤을 꿈꾼다면, 와인 한 잔을 곁들여보세요.
NO. 4 가평 가둘기정원 펜션
가둘기정원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야외 온수 수영장을 갖춘 숙소로 유명해요. 우천 시에도 운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전망을 기준으로 객실은 리버뷰와 마운틴뷰로 나뉘어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은 펜션으로, 인테리어도 알록달록 다채로워요. 팝한 컬러감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키즈 스파와 키즈 풀빌라 객실이 특히 인기가 높아요. 스파와 개별 수영장 이외에도 객실 안에 장난감이 가득한 키즈룸을 갖췄어요. 아이들 눈에 익숙한 캐릭터로 벽면이 장식돼 있어요. 전 객실에는 개별 숯불 바비큐 시설도 마련해 놨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기세요.
NO. 3 가평 101풀빌라
자연 속 시원한 바람과 맑은 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답게 느껴지는 펜션이에요. 총 3개의 객실을 보유했으며, 모두 독채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마주할 일 없이 안심하고 묵을 수 있어요. 들어가는 계단부터 입구까지 모두 적당한 간격을 두고 설계됐어요. 투숙객이 많지 않아, 고요한 힐링 타임도 가능하죠.
객실은 그린과 퍼플, 핑크 등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나뉩니다. 구조는 유사해요. 복층형 침대룸으로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장, 스파 시설을 갖췄어요. 20평형 크기에 최대 3명까지 투숙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수심은 1m 정도예요. 가로, 세로 길이는 각 2.5m와 5.3m로, 다른 곳과 비교하면 꽤 큰 편이에요.
NO. 2 가평 은하눌펜션
초록빛 가평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은하눌펜션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겨요. 총 6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101~103호 객실은 스파와 수영장을 갖췄어요. 101호는 최대 9명까지 묵을 수 있어요. 201~203호는 복층형 구조로, 프라이빗 스파가 마련돼 있습니다. 201호는 13명까지 가능해요.
야외 수영장 전망이 아무리 좋아도, 겨울에는 역시 따끈한 온수와 함께하는 실내 수영장이 최고죠. 다만, 온수 이용을 원한다면 입실 하루 전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해요. 스파는 별도 연락은 필요 없어요. 숙소에는 펜캉스의 꽃이라 불리는 바비큐 시설도 완비했습니다.
NO. 1 시즈닝펜션
시즈닝은 가평 연인산 도립공원 내 용추계곡 근처에 자리 잡은 펜션이에요. 2017년 7월에 문을 열어, 비교적 신축 숙소예요. 객실은 솔트와 페퍼, 딱 두 동뿐이에요. 각 동당 한 팀만 예약을 받아,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는 완벽해요. 다른 투숙객을 마주칠 일이 없어요. 요즘 시국에 딱이에요.
대표 객실인 솔트를 살펴보면, 복층형 구조로 2층은 외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도 있어요. 1층은 거실과 주방, 침실 2개, 욕실 2개,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됐어요. 밖으로 나가면 4m*6.25m 크기의 단독 야외 수영장도 마련해 놨어요. 2층은 원룸형 거실과 욕실, 테라스 공간으로 나뉩니다. 테라스에는 원형 욕조를 설치해,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