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돈 이야기를 해야 할 시기
한국 사람들은 돈을 좋아하는데, 동시에 돈을 터부시합니다. 그러면서도 많이 벌고 싶어해요. 굉장히 이중적인 잣대죠.
2019년 5월 20일, 픗픗아카데미 강연장 내에서 달시기 강병식 님이 하신 말씀입니다(이 강의에서 ‘뼈 맞고’ 간 사람들이 꽤 많았더랬죠…). 그렇다면 한국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서 뭘 할까요? “로또 좀 당첨되라….” 기도합니다.
그러나 기도에는 응답이 없습니다. 내 돈을 벌어줄 사람은 나밖에 없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돈 버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야 할 때입니다. 그래서 픗픗아카데미는 2020년 대비 ‘내 돈을 지키고 불리자’ 프로젝트 강의를 진행합니다. 재테크 강의 프로젝트는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어피티: 사회초년생을 위한 강의입니다. 기초 금융 지식/돈 관리/재테크 실천 방법을 알려줍니다.
- 단테 김동주: 세계에서 제일 자산운용 잘하는 회사를 뜯어본 단테 김동주 님이 자산 배분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줍니다. (※ 참고. 픗픗아카데미 강의를 듣고 재테크에 눈을 뜬 분입니다😉)
- 이지혜: ‘월가의 퀀트 여제’ 이지혜 님이 적은 금액이라도 잃지 않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단 한 번의 강의로 경제적 자유를 쟁취하는 놀라운 경험을 얻고 가세요!
1. 재테크
헤지펀드의 정통 자산 배분 투자하기, 레이 달리오의 올 웨더 전략을 알려주마!
단테 김동주 님은 말합니다. 모든 투자자라면 자신의 일부 자금은 베타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왜? 우리는 너무 바쁘거든요. 직장에서 일도 해야 하고, 육아도 해야 하는데 투자에 그렇게 시간을 쏟을 수 없거든요. 투자도 ‘가성비’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베타 투자를 추천하는 것이고요.
4월에 100명이 넘는 분들이 이 강의를 듣고 가셨습니다. 투자를 쉽게 하는 방법을 찾다 깨닫게 된, 세계 1위 헤지펀드 스타일 올 웨더 전략. 이번에는 꼭 들어보세요!
1월 강의 이후 어렵게 모셨습니다. 월가의 ‘퀀트 여제’이자 로보어드바이저 에임(AIM) 이지혜 대표님입니다. 대표님은 묻습니다.
왜 한국 주식에 투자해야 하나요? 왜 수익은 덜 나고 위험은 더 높은 자산에 투자하나요?
금융사 PB는 알려주지 않는 투자 인사이트가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확률, 통계로 자산 분석을 진행하는 회사에 취직해서 경력을 쌓은 강사분께서 가감 없는 투자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습니다.
- 전 세계 탑클래스 기관 투자자들의 전략을 알고 싶은 분
- 마음 편히 긴 호흡으로 투자하고 싶은 분
- 건강한 투자방식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분
ㅍㅍㅅㅅ에 이런 강의는 없었다!
경제신문? 책? 유튜브? 재테크를 알려주는 곳은 많아요. 그런데 그 내용, 다 이해되세요? 그 전문가들은 밀레니얼이 가진 두려움의 근원, 감정을 100% 이해하지 못합니다. 밀레니얼의 재테크를 정확히 짚어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사회초년생을 위한 경제 미디어 어피티(UPPITY)가 탄생했습니다. 밀레니얼을 위한 재테크 솔루션을 표방하는 곳입니다. 연봉 4000 미만, 25-34세의 직장인이라면, 재테크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ㅍㅍㅅㅅ×어피티 강의에서 ‘기본적인 돈 관리’ 방법을 배워보세요!
2. 마케팅
에어비앤디, 페이스북 등의 유니콘 기업이 그로스 해킹(Growth Hacking)을 통해 성장한 것은 유명합니다. 그런 만큼 한국의 수많은 스타트업이 그로스 해킹을 적용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데이터 분석 및 적용이 어려워 실패할 가능성이 크죠.
김윤환 탈잉 CEO는 누적 20억 원의 자금을 마케팅에 부어 오며 서비스를 성장시켰습니다. 그 과정에서 엄청난 시행 착오를 겪었죠. 그렇게 배운 내용을 사업에 그대로 적용시키며, 나름의 관점과 인사이트를 탄탄하게 세웠습니다.
어느 정도 마케팅 시행 착오를 겪은 분이라면, 예산을 쓰는데 결과가 잘 안 나온다면, 탈잉의 성장 사례가 궁금한 분이라면 꼭 들어야 할 그로스 강의입니다!
한 사람을 움직이기는 어렵지만, 오히려 대중을 움직이기는 쉽다!
시작은 한 명의 블로거였을지 모르나, 결과는 콘텐츠 맛집(자칭) ㅍㅍㅅㅅ 미디어가 되었습니다. 각종 SNS로 콘텐츠를 확산하는 전략의 귀재, ㅍㅍㅅㅅ 이승환 대표가 직접 콘텐츠를 강연합니다.
콘텐츠 노가다꾼이자 장인인 ㅍㅍㅅㅅ 대표에게 배워보세요. 대중을 움직이는 콘텐츠 작성 방법과 메시지 전달 방법을 충실하게 배울 수 있을 겁니다.
돈 들여 마케팅하고, 애써 데이터를 얻고도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준비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어떻게 데이터를 설계해야 하고, 얻은 데이터를 오류 없이 해석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성과에 반영할 수 있을까요? ‘데이터를 읽는 힘’이 제일 중요한 시대, 마케팅 데이터 해석능력을 길러드립니다!
솔직히…ㅠ 이태까지 들었던 여러 강의 중에 제일 가성비 넘치는 최고의 강의라 자부합니다!
- 후기 중
매출 제로에서 월 1억 원으로 끌어올린 마케터 최재명 님의 실무 강의가 뜨거운 앙코르 요청을 받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최재명 님은 바닥부터 구른 실전 생존형 강사입니다. 쇼핑몰 관련해서는 오픈마켓, 소셜마켓, 스마트스토어까지 안 해본 게 없습니다. 그래서 각 채널에 모두 통하는 경쟁력 강화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장 1개도 판매하기 어려운 스마트스토어를 하루 100개 파는 팁, 지금 들어보세요.
미리 들어본 사람이 극찬하는 인스타그램 강의! 어떻게 채널을 활용할지 고민과 실험을 거듭한 실무진의 이야기를 2주 패키지로 담았습니다. 이 강의를 꼭 들어야 하는 사람이 누구냐고요? 콕 집어서 알려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운영 제대로 못 하는 분들: 시행 착오할 시간을 줄여드리고, 그래도 못 얻을 정보도 전해드립니다.
- 잘 나온 사진+해시태그 조합으로 끝이라 생각한 분들: 어떤 해시태그 조합을 해야 베스트인지 알려드립니다.
- 피드 구성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 피드에 대한 이해, 그리고 구성 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내 업종과 딱 맞는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방법을 모르는 분들: 사례 스터디를 통해 마케팅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경현 강사님은 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AMPM의 온라인 쇼핑몰 담당 팀장입니다. 매일매일 영업하고 관련 콘텐츠를 죽어라 보며, 매출 제로인 광고주 매출을 월 1억씩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현시점 업계에서 가장 높은 화제성을 가진 SNS 마케터죠.
지금 제일 핫한 실무자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세팅 전략과 콘텐츠 활용전략을 알려드립니다. 실무자가 피땀 흘려 쌓은 SNS 광고 활용 팁, 저렴하고 쉽게 얻어가세요!
3. 생산성 도구
노션은 현재 IT업계 및 스타트업에서 가장 핫한 생산성 도구입니다. 명실상부 픗픗의 인기 강의, 픗픗의 풀스택 기획자 최기영 님이 직접 강의합니다.
최기영 님은 업무를 ‘짧은 시간’ 동안 ‘잘’하는 방법만 15년 이상 생각한 사람입니다. 대기업과 스타트업을 고루 거치며 다양한 스타일의 조직을 겪었죠. 협업 도구의 미래를 노션에서 본 그는, 어느덧 전 세계에서 30명밖에 되지 않는 Notion Pro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 노션 본사 인증)
이 강의는 국내 노션 강의 중 유일하게 조직에 적용한 사례를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ㅍㅍㅅㅅ에서 직접 적용해서 사용하는 실례를 보여주고, 현장에서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실습을 포함합니다.
선착순으로 딱 30명만 신청받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포함한 올인원 강의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