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어제인 7월 1일, LG전자가 홈시어터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LG 시네빔 Laser 4K(HU85LA)를 출시했습니다. ‘홈시어터를 소수만 즐기는 매니아, 전문가의 영역에서 일반인들에게까지 확장시킨다’는 목표를 갖고 만들어진 LG 시네빔 Laser 4K(HU85LA),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일단 압도적인 화질과 음향이 눈에 띕니다. TV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선명도를 보여주었고 돌비 서라운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입체 서라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무려 스크린과 10cm 거리에서도 100인치 4K 초고화질 화면이 구현 가능하다는 사실! 좁은 공간에서도 선 정리 필요 없이 나만의 홈시어터를 만들 수 있으니, 깔끔한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는 분들께 특히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 같습니다.
오픈하우스 한편에는 실제 영화관처럼 꾸며진 홈 시네마 부스도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사운드가 압권이었던 〈덩케르크〉의 한 장면을 보고 나니 굳이 영화관을 갈 필요도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예전부터 LG 시네빔 시리즈의 매니아로 알려진 헨리가 참석해 실제 사용자 중 한 명으로서 목소리를 전했습니다. 이전 모델부터 LG 시네빔 제품을 사용해왔던 헨리는 “선 정리나 공간 확보 등 지금까지 불편했다고 느꼈던 점들이 완벽하게 보완된 최고의 제품”이라며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LG 시네빔을 공들여 만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
취재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출시된 LG 시네빔 Laser 4K(HU85LA)! 오픈하우스 행사 현장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