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즌이 돌아왔어요! 여러 카페도 딸기 메뉴를 하나씩 선보인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 오늘은 달콤한 딸기 디저트가 있는 카페 8곳을 소개할게요.
브리에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36-30
스콘과 컵케이크, 휘낭시에, 쿠키뿐 아니라 파니니 샌드위치도 있어 브런치 카페로 손색없는 브리에. 포근하면서도 감성적인 인테리어까지! 제철 과일이 들어간 요구르트가 인기 메뉴인데요.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요구르트도 출시되었다고 해요. 상큼한 딸기에 그래놀라로 식감까지 살려 더 맛있어요.
시로네
-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465-4
꾸덕한 식감의 디저트 테린느가 맛있기로 유명한 망미단길 카페. 이에 맞설 새로운 강자 클래식 딸기 케이크도 출시했어요. 새빨간 딸기 모자를 쓴 것 같은 귀여운 비주얼의 딸기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사이사이에 생크림과 딸기가 샌드되어 있어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정석의 맛!
오드모어
-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17-3
호주식 머랭 케이크인 파블로바. 이곳에 제철 과일이 올라간 딸기 파블로바도 나왔다고 해요. 쫀득한 식감에 솜사탕처럼 살살 녹는 파블로와 딸기의 조합. 여기에 부드러운 우유 맛이 인상적인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겨울이 다가오면 더욱 사랑받는 케이크 아니겠어요?
오월생
-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312-12
전포 카페거리의 감성 카페를 담당하는 오월생. 다양한 디저트 중 눈에 띄는 이것은 바로 딸기 몽블랑! 몽블랑은 원래 밤 페이스트가 듬뿍 올라간 디저트지만 밤 대신 상큼한 딸기를 활용했어요. 딸기 크림 속 단면에도 생딸기가 콕 박힌 상큼한 몽블랑 어떠세요?
웨스트34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5
당 떨어지는 사람 여기 다 모여!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이곳의 대표 디저트는 당근 케이크와 파블로바. 겨울을 맞아 연말에 딱 어울리는 딸기 프레지에 마카롱을 선보였어요. 쫀득한 마카롱 꼬끄 속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의 조화! 연말에 선물하고 싶어지는 디저트랍니다.
카페리뉴
- 울산시 남구 삼산동 1570-5
폭신폭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팬케이크에 생딸기와 딸기 우윳빛의 크림이 더해지면? 부드러운 딸기 수플레 케이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찰떡궁합이 따로 없죠!
프래디컴퍼니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757
용인 역북지구 감성 카페. 딸기 라테, 딸기 차, 딸기 에이드 등의 딸기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이곳은 딸기 디저트 천국! 시트 사이 생크림을 딸기로 듬뿍 채운 딸기 산도도 놓치지 마세요.
카페너니
-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660-9
요즘 핫한 춘천의 인스타 감성 가득한 카페. 딸기 요구르트, 딸기 토스트, 딸기 카스텔라 등 다양한 딸기 메뉴를 출시했어요. 생딸기에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 수제 딸기청과 크럼블, 우유 생크림이 더해진 딸기 파르페는 다양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에디터가 적극 추천합니다!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