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이영자, 최화정, 김숙이 선보이는 먹부림+고민 풀이 쇼 <밥블레스유>! 최근에는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막내 장도연까지 합류했는데요, <밥블레스유>에 소개된 맛집을 소개해요!
마로화적
- 서울시 종로구 명륜1가 31-7
동태전, 배추전 각종 전을 부쳐 먹은 후에 2차로 선택한 곳은? 바로 평양식 소불고기! 늘 소박(?)하게 한 상 차려 즐기는 언니들! 새싹 피디 송은이가 정해인을 깜짝 섭외해 정해인과 함께한 고깃집으로 팬미팅 현장이 되어버렸는데요, 고기를 좋아한다는 정해인이 맛있게 즐긴 이곳! 발자취를 따라가겠어!
선학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9-8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는 김숙의 단골 주꾸미 집. 밥 반 공기에 주꾸미 한 국자를 넣어 맵다 싶으면 김에 싸 먹는 것이 팁! 한 알 한 알 탱글탱글 매콤한 주꾸미 볶음에 오이미역냉국이 빠질 수 없지! 이 둘의 조합이라면 밥 두 공기 뚝딱 아니겠어요?
아우어베이커리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8-14
주꾸미를 먹고 디저트 타임은 바로 최화정의 추천 빵집. 언니들답게 1인 1 빵이 아닌 ‘1인 1 쟁반’을 담아 빵 파티를 벌였는데요, 초코를 층층이 쌓은 페이스트리에 다크 초콜릿 코팅을 입은 더티 초코와 단짠단짠의 맛을 보여주는 버터 프레첼은 이곳의 대표 인기 메뉴!
문타로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24
가지, 아스파라거스 삽겹, 닭 목살 등 불맛이 살아있는 꼬치집. 1차로 일식 안주를 클리어한 뒤 2차 꼬치안주를 즐겼죠. 불향이 은은하게 밴 가지 구이가 꼬치 중에 별미라고! 꼬치는 한입에 두 꼬치를 동시에 먹는 것이 맛있게 즐기는 팁이랍니다.
초원가든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0-1
가을, 겨울 시즌 첫 방송으로는 밥블레스유 팀의 첫 회식 메뉴는 바로 장어! 행주산성에 위치한 장어집이랍니다. 건배도 남다르게 이영자의 팁을 따라 싼 쌈으로 건배를 했는데요, “고민 따윈, 쌈 싸 먹어!” 장어는 관으로 주문하는 거 아시죠?
외계인방앗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5
밥블레스유 언니들을 집으로 초대한 장도연이 김숙과 빵을 사기 위해 선택한 곳. 장도연의 추천 빵집인데요, 쌀로 만든 건강한 빵집. 시식도 큼지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손님에게 추천받은 크림치즈 바질 빵도 인기!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