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도 좋아하게 만드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딸기! 매년 이맘때면 호텔의 딸기 뷔페부터 시작해 개인 카페에서도 시즌 한정 딸기 메뉴를 선보이죠. 딸기가 가장 맛있는 이 계절, 딸기 디저트가 맛있는 다양한 곳을 소개할게요.
딜리저트
- 대구시 중구 삼덕동2가 139-8
홍콩 와플을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 주문 즉시 구워낸 홍콩 와플 안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해요. 지금은 딸기 시즌이라 딸기도 풍성하게 토핑했어요. 웨이팅까지 있는 핫한 카페지만 이런 비주얼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면 감수해야죠.
소신
- 대전시 유성구 궁동 429-5
충남대 부근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 피낭시에 같은 구움 과자부터 이곳의 대표 디저트인 딸기 타르트와 당근 케이크까지! 딸기를 높게 쌓아 올린 딸기 탑의 밸런스 훌륭한 달콤함은 겨울의 끝까지도 우울한 기분을 책임져줄 거예요.
핏어팻
-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64-45
광안리, 폭신폭신한 팬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딸기와 크림이 어우러진 팬케이크와 딸기 라떼를 맛볼 수 있어요. 딸기 팬케이크는 비주얼부터 정말 황홀하죠? 잠시나마 모든 걱정을 접어두고 마음껏 즐겨버리고 싶어진답니다.
아베크엘카페
-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1-1
남산 데이트 코스로 꼭 넣어야 하는 카페. 딸기 토스트와 딸기 티라미수, 딸기 음료까지 지금 이곳은 딸기 축제예요! 시선부터 강탈하는 딸기 메뉴들의 비주얼이 일단 카메라부터 꺼내 들게 해요. 예쁜 만큼 맛도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감각적인 카페를 구경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
오,늘카페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768-6
서울 근교 나들이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는 파주. 금촌 파주시청 부근 로스팅 카페의 딸기 디저트 메뉴는 바로 케이크예요. 시트와 크림 딸기의 조합이 정말 일품! 드라이브로 기분 전환하고, 딸기 케이크로 한 번 더 기분을 업 시키는 건 어떨까요?
카페키이로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154-2
일본 감성 물씬 풍기는 대학로의 아담한 카페. 이곳의 대표 케이크인 말차 테린느를 비롯해 다양한 시즌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지금 시즌의 주인공은 물론 딸기 산도와 딸기 쇼트케이크라고 하니, 안 먹고 이 계절 가면 아쉽겠죠?
하우웰
-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857
빈티지하고 앤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 시즌 한정 딸기 메뉴로 꿀떡 딸기와 딸기 카스텔라를 선보이고 있어요. 핑크빛 수줍은 딸기 라떼에 꿀떡과 딸기 꼬치로 새콤달콤함을 추가해보세요.
오디너리히어로즈
- 대구시 중구 남산동 917-13
대구 남산동의 티라미수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 빵 위에 마스카르포네 치즈, 딸기잼,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 토스트도 맛볼 수 있어요. 딸기 퓌레를 시트에 적신 딸기 티라미수는 오리지널 티라미수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