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카츠, 포크커틀릿, 슈니첼 등 비슷한 듯 다른 듯 나라별로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돈가스. 오늘은 다양한 스타일의 돈가스를 소개해볼까 해요. 취향에 맞는 돈가스를 골라보세요!
독립카츠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566-56
돈가스 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 연남동에 있습니다. 모둠 돈카츠 단일 메뉴만 판매해요. 등심, 특등심, 안심, 뽈살 등 무려 5가지 부위를 숙성해 튀긴 이곳만의 독립적인 돈가스 스타일! 다른 곳에서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식감을 즐겨보세요.
긴자바이린
- 서울시 종로구 사간동 93
90년 역사의 일본 프리미엄 돈카츠 전문점의 한국 분점. 일본 돈카츠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로츠 카츠, 히레카츠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빵 사이에 돈가스를 샌드한 카츠 산도도 꼭 먹어봐야 해요!
브이경양식
-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34-44
우리나라식 돈가스 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경양식 스타일! 특별한 날이면 가족들과 돈가스 먹으러 외식하던 추억이 떠오르죠. 경양식집 가면 꼭 빵과 밥, 둘 중 선택해야 했던 기억 모두 있으시죠? 옛 생각에 잠기게 만드는 경양식 돈가스 즐기러 가볼까요?
당케슈니첼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천리 1733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 등의 유럽에서도 돈가스를 즐겨 먹습니다. 거기에서는 슈니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죠. 바삭하고 큼지막하게 튀겨낸 돈가스에 별다른 소스 없이 레몬즙만 뿌려 담백하게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헝가리의 대표 스튜 굴라쉬와 함께 즐겨도 맛있답니다.
망원동즉석우동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386-4
경양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분식집 스타일 돈가스. 소스 가득 올라간 돈가스에 김치, 단무지까지 곁들여줘야 한국스타일이죠! <망원동 즉석우동>에서는 우동과 돈가스를 함께 먹어야 제맛!
돈까스먹는용만이
-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 140-42
이렇게나 실험적인 돈가스집이 있을까요? 초코 롤가스, 로즈 돈가스 등 호기심 불러일으키는 돈가스 메뉴들이 가득한 곳. 까르보나라, 마늘 돈가스가 가장 인기랍니다!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