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한 치즈케이크!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 진한 치즈 맛은 누구나 사랑할만 한데요. 오늘은 치즈의 풍미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크럼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25-7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송파의 신상 감성카페. 가오픈 때부터 일찍 가지 않으면 품절되어 먹기 힘들다는 이곳의 치즈케이크는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더욱 풍미가 좋아요!
바이레인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30-61
이것은 모형이 아니고 진짜 치즈케이크! 톰과 제리 만화영화에 나올법한 비주얼이죠? 너무 귀여워서 먹기 전에 수 없이 인증샷을 남길 수 밖에 없어요.
우나스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2
도산공원에서 까눌레와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 이곳엔 독특한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바로 아보카도 레어치즈케이크! 아보카도 껍질을 컵으로 사용한 아이디어가 너무 귀여워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아보카도가 만난 케이크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나요?
카페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08-15
이름이 ‘카페’인 이곳은, 이름이 없다 보니 ‘이름 없는 카페’로 불리는 곳이기도 해요. 이곳에 하나밖에 없는 치즈케이크는 우유 크림이 폭신하게 뒤덮여져 있어 청순해 보이는 자태를 자랑한답니다.
태이니 테이블
-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71-24
구월동에서 핫한 카페인 이곳. 까눌레와 마카롱, 치즈케이크가 맛있기로도 유명한데요. 이곳의 치즈케이크는 생크림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한스쿱 올라가 있어 더욱 푸짐!
엠바웃
-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534-28
부평역 바로 앞에도 예쁜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엠바웃. 쇼케이스에 구움 과자와 몇 가지 케이크가 있는데요. 이곳의 치즈케이크는 크기는 크지 않지만 한입 먹어보는 순간, 진한 치즈의 향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시그너스 커피바
- 울산시 남구 신정동 1216-15
달동으로 위치를 옮긴 커피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케이크와 앙버터 토스트는 꼭 먹어봐야 하는데요! 꼭 두부 같은 네모 모양의 치즈케이크는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아서 인기 만점이에요.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