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가을이면 생각나는 맛들이 있죠. 가을을 닮은 시나몬 향, 그리고 고소한 밤! 오늘은 밤을 이용한 메뉴들이 있는 디저트 맛집을 소개할게요. 가을과 어울리는 밤 디저트로 짧은 이 계절을 즐겨보아요!
르빵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29
‘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빵 종류, 밤식빵. 공주 통밤이 아낌없이 들어간 르빵의 밤식빵은 어떨까요? 식빵 위의 소보로와 통밤 덕분에 더욱 고소한 식빵의 맛. 르빵의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품절일 때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딜리저트
- 대구시 중구 삼덕동2가 139-14
주문 즉시 만들어주는 라이브 디저트로 유명한 곳. 디저트 메뉴들은 시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가을엔 역시 몽블랑이죠! 다른 곳의 몽블랑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이죠?
스윗레시피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69-130
상계역 부근, 인스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카페. 이곳의 밤 디저트는 알밤 파운드케이크, 여기에 무화과 콩포트와 달콤한 밤 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어우러진 무화과 마론 케이크를 꼭 맛보아야 해요!
맑은오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25-25
샤로수길, 달콤한 밤을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밤라떼가 있는 곳. 고구마 맛탕, 떡과 과일 등 한국적인 디저트뿐만 아니라 그날의 정식 메뉴도 있어 낮에는 식사도 가능한 곳이랍니다!
마샹스
-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108
에프터눈 티에 빠질 수 없는 스콘. 통의동에 위치한 티룸에서 가을을 맞아 조금은 특별한 스콘을 맛볼 수 있는데요. 바로 가을 한정으로 맛볼 수 있는 밤 스콘! 홍차와도 참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죠?
베이크업
-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2가 278-1
한성대입구의 베이커리, 베이크업. 구움 과자와 키쉬가 메인인데요. 그중 시선을 사로잡는 마론 파운드케이크! 그날그날 구워내는 종류가 조금씩 다르니 오늘은 어떤 디저트가 있을까 기대하며 가도 좋겠죠?
나이트티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507-3
수원 천천동 핑크핑크한 벽이 인상적인 수제 디저트 카페. 두 가지 밤 크림에, 밤 커스터드, 마스카르포네 치즈크림, 헤이즐넛 다쿠아즈까지! 이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에요!
원문: 망고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