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물오른 복숭아! 백도, 황도, 천도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죠. 때론 부드럽게, 때론 아삭하게 디저트 속에 퐁당 들어간 복숭아 디저트 맛집 7곳을 소개합니다.
더커먼스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53-9
애견 동반 가능한 리빙 편집샵과 카페가 공존하는 더커먼스. 테이블 간격이 넓어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이곳의 복숭아 메뉴는 시트 사이사이에 복숭아가 들어간 복숭아 케이크. 폭신하고 촉촉한 시트 사이로 달콤한 복숭아가 씹히는 게 참 매력적이에요.
데일리테이블
- 경기도 화성시 반정동 607-2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카페, 데일리테이블. 복숭아 케이크의 자태가 청순하게 느껴지는데요. 핑크핑크한 크림색과 노란 복숭아 속살…! 비주얼부터 일단 합격입니다. 시즌이 끝나면 맛볼 수 없으니 얼른 서두르세요. 요즘 가장 핫한 메뉴이기도 해 금방 소진된다고 하니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모모상점
- 대구시 중구 동인동4가 426-3
동인동의 핫한 빙수 전문점, 모모상점. 요즘 같은 날씨에 빙수 한 그릇 생각이 간절한데요. 복숭아빛으로 물든 복숭아 빙수는 지금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해요. 빙수 속에도 달콤한 복숭아가 가득가득하답니다.
모모케이크
- 대구시 수성구 수성동1가 249-63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파티셰가 운영하는 베이킹 스튜디오이자 카페인 모모케이크. 복숭아 시즌을 맞아 케이크부터 롤케이크에도 쏙쏙! 복숭아가 박혀있어요. 분홍빛의 비주얼부터 달달한 맛까지 최근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올여름에만 맛볼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져요~
반다99
- 경상북도 경주시 천군동 206-22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이곳은 요즘 요거트볼, 과일빙수, 주스에도 복숭아가 풍년이에요! 분위기가 더 좋은 2층 자리에서 복숭아 요거트볼과 복숭아 주스를 먹다 보면 여름을 온전히 여유롭게 즐기는 느낌이 가득!
오후의과일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99-4
샤로수길 과일 디저트 카페, 오후의과일. 제철과일을 종류별로 올려낸 과일 한 접시부터 폭신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제철과일 요거트는 요즘 제철인 복숭아 요거트로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는 덤!
카페 브리끄
-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929
파주 운정 갤러리처럼 꾸며진 카페 브리끄. 여리여리한 복숭아 컬러가 매력적인 복숭아 티라미수가 여름 한정메뉴예요. 8월 중순쯤 휴가를 떠난다고 하니 그전에 맛보러 가는 게 좋겠죠? 서울 근교 파주 드라이브 갈 때 들러보세요!
원문: 망고플레이트